안녕하세요~ 신천지 서포터즈 맛짱이여유^^

 

'제자가 준비되면 스승이 나타난다'는 말이 있는데요. 신앙인에게 있어 스승은 누구일까요? 종교는 으뜸(최고)의 가르침이에요. 바로 하나님의 가르침이지요. 해서 신앙인의 스승은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2천 년전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예수님이 스승이 되어 이 땅에 오셨지만, 당시 유대교목자들은 이단이라 핍박하고 십자가에 못박았는데요. 오늘날도 스승이신 예수님이 사자를  보내주셨지만, 오늘날도 이단이라 핍박하고 있어요.

신천지는 1984년 3월 14일에 창립되어 벌써 40년이 되었는데요. 예수님의 사자이신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지구촌 모든 교회에 보고 들은 것을 전하라는 사명을 받고 요한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했어요. 

올해는 전국순회로 서울, 부산, 대전, 인천, 광주, 대구에서 '계시 성취 실상 증거'란 주제로 신천지 말씀 대성회를 개최했는데요. 총 2,100여 명의 목회자가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뤘어요.

신천지에서 증거하는 계시말씀은 날개를 달고 해외에까지 전해졌는데요. 신천지와의 말씀교류를 위해 MOU를 체결한 교회가 국내외 80개국 7,800개소입니다. 이 교회들의 교인수를 모두 합하면 무려 81만 9,000명이 넘어요.

그리고 해외는 교회 간판을 신천지예수교회로 교체했어요. 지금 이시간에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미 32개국 1000곳을 넘었어요. 이는 하나님과 천국이 새하늘 새땅 신천지에 오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믿기 때문이에요.

지난 6월 11일 대구 신천지 말씀 대성회에도 장로교, 감리교, 순복음 등 다양한 교단에서 300여명의 전·현직 목회자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자신의 생각이 아닌 성경으로 확인해봐야 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이는 성경이 우리의 스승이기때문이에요. 하나님은 말씀이라고 했으며 말씀안에는 생명이 있다고 하셨어요. 하나님을 구원자라고 하는 이유는 죽어가는 사람과 만물을 살려주시기 때문이에요.  그러니 하나님이 구원해 주실 때 손을 내밀어야겠지요.

하나님의 말씀이 담긴 성경을 모르는자가 이단이라 핍박하면 이단이 되는 걸까요? 2000년 전 예수님도 이단이라 핍박했지만, 알고보니 이단이라 핍박한 자들이 이단이었어요. 여러분은 핍박하는 자인가요? 핍박받는자인가요?

그리고 예수님의 계시인 요한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들어가고 저주(재앙)을 받는다고 했어요. 예수님을 믿는다면 이 말씀도 믿어 지켜야겠지요. 신천지는 요한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합니다. 확인해보세요.

이는 요한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곁에서 보고 들은 유일한 증인인 신약에 약속한 목자가 신천지에 계시기때문이에요.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하나님은 약속하시면 반드시 이루시는 분이기에 모든 약속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이루어져요.

신천지말씀대성회[대구편]

대구 신천지 말씀대성회에서 이만희 총회장님은 "계시록 17장까지는 다 이뤄졌다. 18장이 문제가 되는데 이것을 해결해야 영육 결혼이 있게 된다. 사람이 심판하는 것도 있지만, 하나님이 불로 심판하신다는데 바벨론에 구원 받을 사람들이 있어서 나올 때까지 기다리시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어요.


강의를 들은 A목사님
"이 총회장님의 영상을 여러 번 보면서 하시는 말씀에 감동해 MOU를 체결했다”며 “이번 대성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에 대한 바른 인식을 통해 과거의 인식을 버리고 이 총회장님의 정확한 말씀을 듣고 올바른 길로 나가길 바란다"

강의를 들은 B목사님
"목회자 한 분이 이 말씀을 듣고 참 진리를 알게 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기 때문에 의미있는 세미나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신천지 교육을 들으며 편견이 너무 많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말씀이라면 교인에게 자신있게 가르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MOU를 체결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목회자분들이 먼저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교회가 정말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인지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는지 되돌아보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하나님의 말씀은 완전한 말씀인데 그 안에 예언이 있으면 성취가 있고 물음이 있으면 답이 있다. 답을 가르쳐준다고 이단이라고 해서는 안 된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는 장수의 복 싫으신가요? 하나님이 성경을 주신 것도,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주신 것도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함이에요. 신천지 말씀 대성회에 참석한 두 목사님의 말씀 올려드립니다. 우리 함께 회개하고 약속한 천국을 두팔 벌려 맞이합시다! 위아원~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말씀광장에서 무료 성경공부 신청하기▼
http://www.wordsquare.org/r/29704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초 · 중 · 고등 말씀 시청 주소 안내
· 초등 과정 : https://bit.ly/38gwPFO
· 중등 과정 : https://bit.ly/38hhxk7
· 고등 과정 : https://bit.ly/3uEdOEU 
· 특강 모음 : https://bit.ly/SpecialSeminar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