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천지 서포터즈 맛짱이입니다. 신천지 오기 전 저는 수요일, 주일에는 빠짐없이 교회 가서 예배를 드렸던 열혈 신앙인이었어요. 그럼에도 성경은 여전히 어렵기만 했어요. 

성경 말씀을 알고 싶었지만 주변에서 알려주는 사람도 없었어요. 신천지를 만나고 나서 저는 성경 66권을 통달하고, 최근에는 수요예배 때 요한계시록 설교를 했어요. 정말 떨렸어요^^

우리나라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해진 신천지예수교회, 10월에 전국 대도시에서 신천지 말씀 대성회를 준비했어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이 직접 강의해 주신다는 소문이 나면서 목회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요.

 

 

2023년 4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6월 11일까지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있었는데요. 신천지 말씀 대성회에 참석한 목회자 및 일반 성도들의 추가 강연 요청이 있었어요.

서울을 비롯해 여섯 지역에서 무려 1000만 뷰가 넘은 비결! 바로 계시록의 바른 증거입니다. 이번 10월에는 6천 년 하나님의 역사, 마지막 역사 인류 최고의 진리를 알려 드립니다.

 

신천지 말씀대성회


10월 신천지 말씀 대성회는  ‘계시록 전장 실상 강의’, ‘재림 때의 약속한 목자 실체’ 등 계시록을 여러 주제로 나눠 심도 있게 설교할 예정입니다.

지구촌에서 유일한, 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현장에서 보고 들은 산증인의 강연! 확인해 보세요~ 성경이 훤히 보여요! 그렇게 어려웠던 계시록이 술술 읽히고 재밌기까지 합니다.

듣고 나면 속이 뻥~ 뚫리실 거예요. 마음 문을 활짝 열고 듣기만 하시면 됩니다. 그동안 궁금한데 주변에 물어볼 데가 없다? 듣고 싶은데 남들 눈치가 보인다면? 신천지 유튜브로 들어보세요! 

듣고 판단하셔도 늦지 않아요. 계시록의 열린 말씀을 제대로 알고 싶으시다면, 10월 신천지 말씀 대성회 현장 강의와 유튜브로 참석하셔서, 소망하는 천국을 발견하는 귀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p8KL7MYEvAo

 

https://youtube.com/live/W3DU0dmqYQo

https://www.shincheonji.org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신천지 예수교회 공식홈페이지입니다. 신천지는 새 하늘 새 땅(계 21:1)을 말하는 것이요, 증거장막 성전은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는 일 곧 계시록 성취 사건을 보

www.shincheonji.org

http://www.wordsquare.org/r/162480 

 

https://www.wordsquare.org/r/162480

태초의 말씀을 통해, 살아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보세요! 하나님과 사람을 다시 이어주는 곳, 말씀광장입니다!

www.wordsquare.org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