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짱이에요. 갈수록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요~어제는 신천지 말씀대성회 서울에서 어땠는지를 전해드렸어요~ 봐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신천지말씀대성회

어제 끝에 말씀드렸듯이 대전 말씀대성회가 곧 열려서, 말씀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신천지말씀대성회
서울에서 있었던 10월의 첫번째 말씀대성회가 '성경적이었다' 좋은 평을 들으며 마무리되었어요. 목회자분들께서 성경 안에서 하나되자는 생각과 마음으로 말씀대성회에 참여해서 말씀을 들으시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신천지 말씀 대성회 대전

그 다음 장소는 대전입니다.

대전에서도 서울처럼 계시록 전장의 예언과 실상에 대해서, 신천지 총회장님께서 직접 등단하셔서 말씀을 전해주실 예정이에요. 현장에서 목회자 분들이 말씀을 들으시는 모습을 직접 보는 건, 유튜브로 보는 것과는 또 다를 느낌이라 기대가 돼요.

 

대전에서 하니 무조건 듣고 믿으셔야 합니다,가 아니에요. 언제나 이 말씀이 성경을 비추었을 때 성경과 맞는 말씀인지, 다른 말을 하지 않는지 본인이 판단하고 들을 수 있어야 해요.

 

말도 안 되게 많은 사람들이 듣는다는 일이 사실인가? 사실이라면 왜 듣는가? 한 번쯤은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들어보는 시도부터 용기이기에, 클릭 한 번과 영상 시청 한 번도 큰 것이에요.

 

현장에서 못 들으시는 분들, 말씀을 조금이라도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다중 언어로 생중계하니 저와 같이 들어요~

 

 

[대전] 신천지 말씀 대성회
· 주제 : 계시록 전장 실상 강의
· 일시 : 2023. 10. 11.(수) 정오 12시 공개
· 강사 : 이만희 총회장님
· 라이브 & 다시보기 링크
https://youtube.com/live/nHVJt0F1mMM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성경이 궁금하시다면?

말씀광장으로 산책해 보세요!

http://wordsquare.org/r/162480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