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짱이입니다. 벌써 중순이라니 시간이 참 빠르네요.

3일 전인 11일에 대전에서 말씀대성회가 있었어요. 목회자 200여 명이 참석했고, 30년간 목회 생활을 해 온 한 목회자는 "평생의 좌표가 바뀌었다 신천지 말씀을 기준삼아 목회에 전념하겠다."라고 이야기했어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서울과 대전 두 지역에서 있었던 말씀대성회는 요한계시록 전장과 실상에 대해 다루었어요. 대한민국 교회의 목회자들도 많이 참여했으며, 현장에서 듣지 못하는 사람들은 여러 장소에서 중계 혹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었어요. 이 일은 신문 기사로 보도되었어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말씀대성회는 그동안 말씀드렸듯이 올해 초부터 있었던 일이고, 추가 요청으로 인해 만들어진 자리예요. 이를 통해 목자님은 계시록의 예언과 이루어진 실상을 교회들에 증거하심으로, 사명을 성취하고 있으세요. 우리는 성경이 이루어지는 현장을 목도하고 있고요.

 

신천지말씀대성회 대구

내일인 15일은 오후 4시 대구에서 예정되어 있어요. 주제는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예요. 그동안 봤던 성경은 아담으로 시작해서 계보 그리고 예수님의 행하심이었기 때문에 낯설게 다가온 단어였어요. 저도 이곳에서 배우면서 성경에 이런 관계가 얽혀있었나? 새롭게 알았어요. 나는 무관한 사람인데 알아야 하나? 네. 예수님이 희생하신 후로 태어나서 살고 있는 우리는 특히, 성경 마지막 시대에 있기 때문에, 살기 위해서 알아야 해요. 

 

 

 

[대구] 신천지 말씀 대성회 '계시록 전장 실상 강의'

▪️주제 :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
▪️일시 : 2023. 10. 15.(일) 오후 4시 공개
▪️강사 : 이만희 총회장님

👉 라이브 & 다시보기

https://youtube.com/live/HHImxEmFpSc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성경이 궁금하시다면?

말씀광장으로 산책해 보세요!

http://wordsquare.org/r/162480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