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짱이예요. 벌써 대구까지 대성회가 세 번 있었어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대구


저도 유튜브로 생중계를 들었어요. 강연하시는 곳이 굉장히 넓어 보였는데 인터불고 호텔이라는 장소였어요. 2000여 명이나 참석한 자리라니 엄청 크게 이루어져서 놀랐어요. 목회자들도 100여 명 있으셨고요. 강연 전에 나오는 특별 영상을 보면서 강연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어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대구

 

“(나는) 나 자신을 내세우고자 함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내가 직접 보고 들은 것을 말하고자 하는 것”

- 대구 말씀대성회 중

 

총회장님은 이렇게 초반에 말씀하셨어요. 지난 서울과 대전에서도 그러하셨듯 낮추어 얘기하시며 말씀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마음을 열고 알아보자 하셨어요.

 

"우리는 하나님을 믿는 것도 하나의 바라고 원하는 소망이 있기에 믿는 것 아니겠습니까."

"신앙하는 사람 보면 아주 되게 바보같고 멍청이같지만 그런 내용(우리가 원하는 내용)이 있어서 그 내용에 이끌려가지고 신앙하는 것이죠?"

 - 대구 말씀 대성회 중

 

이 말씀을 들으면서 '신앙을 향한 내 선택이 못한 것은 아니구나' 하는 생각에 위로를 받았어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대구

이번 주제인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의 이름을 말하고 증거하고 싶어도 명예훼손 때문에  어려워서 답답해 하셨어요. 그렇게 계시록 전장의 흐름과 실상을 다시 말씀해주셨어요. 13장 짐승의 실체는 똑같은 사람이다. 17장의 여자는 목자다 이렇게 풀어서요.

 

그 말씀들 중에 '직접 보고 들은, 알고 있는 사람만 말할 수 있는 부분이구나'하며 와닿은 것도 있었어요. 그러니 성경을 보지 않고 말씀하실 수 있겠다 생각했어요. 함부로 말하면 안된다, 가만히 있는 게 좋다는 말씀도 종종 하셨는데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는 말이 종교에도 적용됨을 생각했어요. 거짓을 말하면 안 되니까요.

 

대구도 서울과 대전처럼 박수가 나올 정도로 울림을 주었고, 때로는 재미있는 말씀에 웃기도 했던 농도가 짙은 말씀대성회였어요. 내일 부산도 이럴 것이라니 기대돼요.

 

 

 

[대구] 신천지 말씀 대성회 '계시록 전장 실상 강의'
👉 라이브 & 다시보기

https://youtube.com/live/HHImxEmFpSc

 

신천지 말씀대성회 부산

 

[부산] 신천지 말씀 대성회
· 주제 : 재림 때의 약속한 목자 실체
· 일시 : 2023. 10. 18.(수) 정오 12시 공개
· 강사 : 이만희 총회장님
· 라이브 & 다시보기 링크
https://youtube.com/live/dQANvWJBQ1w

 

 

성경을 알고 싶은데 읽기는 싫다면?

말씀광장으로 산책해 보세요!

http://wordsquare.org/r/162480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