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짱이에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그동안 말씀드렸던 신천지 말씀대성회도 어느덧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어요. 짧은 기간을 두고 특별시와 광역시를 포함해서 다섯 곳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신천지 말씀대성회는,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마지막도 강연을 진행하세요.

 

신천지에 대해서 마음을 열고 말씀을 듣는 일이 쉽지 않음을 알고 있어요. 그렇기에 마음을 열고 편견을 내려놓고 들으면 그만큼 성경 특히 성경의 마지막 책인 계시록에 대해서 많이 얻어갈 수 있어요. 단순히 글자로만 읽히던 것을 참 의미 또한 알 수 있어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부산

이렇게 자신 있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말씀을 정확하게 전해주시는 목자가 있기 때문이에요.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 하나님의 책 이거 알기를 원하는 것은 누구나 똑같았을 것입니다. 오늘 이 말씀이 이제 열려서 하나님이 이것(계시록)을 교회들에게 전하라 이리 명하심으로 교회들에게 전하기를 원하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 신천지 말씀대성회 부산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지역을 돌아다니며 말씀을 전하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책인 성경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함이에요. 천국을 가기 위한 방법은 성경을 정확하게 아는 것이니, 천국 가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라고 보아도 돼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부산

 

“(하나) 제가 하는 말이 이 성경에 기록된 말이 아니라면은 사람의 말일 뿐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성경 말씀과 같다 할 것 같으면 말씀은 믿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 신천지 말씀대성회 부산

 

내가 하는 말을 믿어야 한다고 강요하지 않아요. 말씀에 있어서 옳은지 그른지 분별하라, 말씀과 하는 말이 같으면 믿어라 늘 말씀하세요. 모든 요소를 배제하고 위 말을 보았을 때 틀렸다고 하는 사람은 없을 거예요.

 

내일의 주제는 구원받을 144,000과 흰무리들이에요. 그동안 목회자 분들의 인터뷰를 보았을 때에도 반응이 좋았고 사람들이 많이 참여했다 보니 마지막인 광주에서도 그렇지 않을까 기대돼요.

 

 

 

[광주] 신천지 말씀 대성회
· 주제 : 구원받을 144,000과 흰무리들
· 일시 : 2023. 10. 21.(토) 오후 2시 공개
· 강사 : 이만희 총회장님
· 라이브 & 다시보기 링크
https://www.youtube.com/live/rI6dPuhyOcA

 

 

말씀광장으로 놀러 오세요!

http://wordsquare.org/r/162480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