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짱이예요. 한글날을 어떻게 보내셨을지 궁금하네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서울

10월 7일에 서울 종로구 HW컨벤션센터에서 말씀대성회가 있었어요. 10월 말씀대성회의 시작이었죠. 참석자는 목회자 450여 명을 포함한 1600여 명에 달했다 하니 준비된 1500석을 가득 채우고도 서서 듣는 사람들도 있었던 셈이에요.

 

더 나아가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서울·경기남부 지역을 담당하는 신천지 요한지파(지파장 이기원)는 서울 양재역·이수역·올림픽공원역, 경기 수원역·평택역·오산대학교 앞 등 총 13곳에서 LED차량을 통해 이번 말씀 대성회를 동시 중계했다고 해요. 저도 인터넷 중계로 참여해서 내용을 들었어요.

 

 

신천지 서울야고보지파 관계자는 서울 말씀 대성회를 “6000년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이자, 누구도 풀지 못했고, 알지 못했던 요한계시록을 하나씩 풀어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며, 인류 최고의 진리가 만방에 알려지는 자리”라고 말했는데요.

 

이날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강연자로 직접 나서 ‘계시록 전장 실상’을 주제로 요한계시록의 전장을 한 장씩 짚어가며 예언의 의미와 그 실체를 전하셨어요. 강의에 시선을 고정한 채 노트를 들고 필기하거나 ‘아멘’으로 화답하는 등 학구열을 보이는 목회자도 많이 보였어요.

 

“성경을 해석하고 전하는 일에 있어서 만큼은 실수하거나, 임의로 성경 내용을 더하거나 빼선 안 된다. 자기 생각이 아닌 ‘성경적 정신’이 있어야 한다.”

 

“계시록 22장 18~19절을 읽어보면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간다고 분명히 기록돼 있다”며 “계시록을 통달하지 않고 가감했다면 하늘이 인정하는 사람이라고 볼 수 없다.”

 

등 성경을 강조하시며, 이를 기반으로 전해야 함을 역설하셨어요. 이단이라는 선입견을 내려놓고 오로지 성경 안에서 소통하고 하나 되는 자리였다고 할 수 있어요.

신천지 말씀대성회 대전

다음은 11일 대전에서 열리는데, 서울의 기운이 그대로 이어질지 궁금해져요.

 

 

 

 


[서울] 신천지 말씀 대성회
· 주제 : 계시록 전장 실상 강의
· 일시 : 2023. 10. 7.(토) 오후 4시 공개
· 강사 : 이만희 총회장님
· 라이브 & 다시보기 링크
https://youtube.com/live/W3DU0dmqYQo


[대전] 신천지 말씀 대성회
· 주제 : 계시록 전장 실상 강의
· 일시 : 2023. 10. 11.(수) 정오 12시 공개
· 강사 : 이만희 총회장님
· 라이브 & 다시보기 링크
https://youtube.com/live/nHVJt0F1mMM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성경이 궁금하시다면?

말씀광장으로 산책해 보세요!

 

http://wordsquare.org/r/162480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