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탐구2012. 2. 13. 11:58


한밭수목원 안의 다양한 전시물과 식물원들....

휴일날 찾은 한밭수목원 날씨가 매우추워서 열대식물원을 둘러보기로 하였다.
한밭수목원 안의 열대식물원  추운날씨임에도 따뜻하게 느껴지고 온도또한
식물들에 맞게 조절 되었으리라 믿고 찾게되었다.
한밭수목원에서 관리하는 곳이라 시설또한 멋있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또다른 전시물이 함께 자리하고있었다
누군가에의해 만들어진 전시물 조금은 소박하지만 열의와 성의가 느껴져
사진에담아 함께
나누고싶어졌다.

 


한밭수목원안의 평송청소년수련원 뒤편에 자리하고있다


사진과같이 외형이 유리로 되어있어 세련되면서도 도심속의 전시장 다운 모습이다.


한밭식물원의 열대식물관 어떠한 식물들이 분포하는지알아보려하였지만
먼저 눈길을 끈것은 입구의 작은 전시장이었다.


자연의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 진열품과함께 하는것이 한밭수목원 이라는 이름과도 연관된
작품 전시회 같았다.




또한 많은 사람이 참여 한것같고 작은 전시회치고는 종류도다양하였다.


앞의 전시물을 보면서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로써 아이들의 체험으로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든다.



한밭수목원에서 전시된것들이 아마추어 작품이지만 기발하고 아름다운것들이 많아 흥미를 더해준다.


한밭수목원에서 하는 이름없는전시장은 복도나 로비등에 전시하는 등 넓은 장소나 공간이 필요치 않아
우리에게 더욱친숙하게 느겨진다.



한밭수목원을 돌아보면서 많이 봐 온 솟대 전시도 하고있었다.


한밭수목원의 작은 전시품 들은 작지만 소중하며 많은 노력들이
함께한것 같아 관람하는 동안 마음이 따뜻해 짐을 느꼇다.


한밭수목원 의 이름같이 자연의 소품을 통해만든 개구리 합창단  귀엽고 잘만들었다.
이것을 만드는 동호회가 있는것같다.



이모습은 송촌동도서관에서도 전시를 하고 있는 작품 동호회에 가입할까 생각든다.


한밭수목원 작은전시회사진올림니다.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전경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입구의 전시물은 한밭수목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좋은 전시회가 될것이다.

참여하신분들의 노력에 감사하며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