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퀸

2012년 한국영화

감독 : 이석훈

출연 : 황정민, 엄정화, 이한위, 정성화

라미란, 이대연, 정규수, 서동원

오나라, 최우리, 박아롱, 이아린

특별출연 : 이효리, 길




여러분 요즘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는 댄싱퀸!! 을 아시나요?

요즘 영화상영작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죠!!! 바로 댄싱퀸!!

뭐 재밌으면 얼마나 재밌으려나 하면서 무덤덤하게 보게된 제 마음과 달리!!

어느새 웃고 울고 아주 그 영화 댄싱퀸 속에 푹~! 빠져있더라구요

댄싱퀸에서 주인공으로 나오는 황정민, 엄정화는 댄싱퀸에서도 황정민, 엄정화로 등장해서^^

더욱 실감나고 현실적으로 다가왔던거 같아요~

황정민 역활은 시장후보 역활인데요

정말 이런 시장후보가 있다면 한표 주고 싶은 와우...

이런남편있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젠틀하기만 하면되요^^)

그리고 엄정화!!! 에어로빅강사에서 댄스가수가 되는 과정인데.. 


댄싱퀸 내용을 자세하게 말씀드리면 영화보는 재미가 없죠~


그치만 분명히 말씀 드릴수 있는건 말이죠!

분위기랍니다^^

제 친구가 영화관에서 알바를 하거든요ㅎㅎ

댄싱퀸이 가장 인기가 많고 정말 남녀노소가 다 즐길수 있는 영화라고 하더라구요ㅎ

영화도 매우 알차고 재밌다고 해요 ~ 분위기도 훈훈하고요

제가 영화를 봤을때도 그랬지만요^^

이번 명절 가족들과 댄싱퀸으로 보내시는건 어떠세요?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영화 댄싱퀸! 이었습니다^^ 

Posted by 럽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