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화창한 날 동춘당공원를 지나며...

영상 잘 보셨나요?

저는 사진찍는 것이 취미랍니다..

어느 화창한 날 동춘당공원을 걷는데..

와!!!

감탄사가 나오며 만물속에 푹 빠져 잠시 행복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질은 별로지만

제가 느낀 기분을 함께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동춘당공원 놀러오세요^^

가끔 그곳에서 촬칵촬칵 하는사람

저예요 하하..

저와 차 한잔하실래요?

졸졸졸 물 소리가 너무나 아름답게 들려오더군요..

마치 맑은 피아노 소리처럼~~

 푸른잔듸와 나무사이로 보이는 기와집이 넘 이뻐서 한컷..

 동춘당공원 이렇게 이쁜지 몰랐어요..

자주 와야지~

 하늘 구름까지도 한가롭다..

 한가로운 동춘당공원~~

12시쯤 되었을까요.. 너무나 조용해서 이상할 정도예요..

 

~동춘당공원~

주말에는 시끌벅쩍한 공원..

두달에 한번씩 넷째주 토요일에 벼룩시장도 엽니다..

싸고 좋은 물건 많아요^^ 구경오세요..

 

 물줄기따라 피어오른 이쁜 꽃에 마음이 설레이네요..

초록색위에 노오란색 넘 이쁘죠?

연두색 초록색 노란색 보라색 내가 좋아하는 색  다 모였다..하하

 한컷~~

 

또 한컷~~~

 

 물을 아껴 씁시다..

 

 징검다리를 건너볼까?

옛날 생각이 문득 납니다..

 징검다리 사이를 빠져나가고자 물소리가 더 요란해요..

 잔잔한 "감국" 이뽀이뽀

 걷고 싶은 길~~

콧 노래가 절로 나오는 길..

 

 

 

 동춘당공원 내  송용억가옥

 찾았어요..하하

다정하게 이야깃 거리를 풀어놓고 얘기하고 계신 어르신들..

반갑게 인사하며 맞아주시네요..

동춘당공원에 자주 나오신다네요.

 더 멋진곳 동춘당공원  둘레길~~

더 푸르고  생기있어 기분좋은 길~~~

 작은 연못도 있어요..

 

 

 동춘당공원의 매력

곳곳에는 졸졸흐르는 물길~

사이사이 예쁜 꽃이 피어 오르고~

초록 잔듸사이로 둘이 걸을수있는 이쁜 길~~

잘 다듬어진 나무들~

 앉아 쉴수 있는 벤츠가 있어요..

친구와 커피한잔 마시고 싶은 동춘당공원..

 조금 높은 곳에서 본 동춘당공원~

Posted by 럽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