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러가 땡긴다면 기대되는 영화 ' 열한시 '

 

 

 

 

 

 

 

타이머신이라는 조금 재미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김현석 감독의 스릴러 영화가 오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한국 스릴

 

러의 경우에는 그냥 비슷할꺼라고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볼수 밖에 없는 영화이겠네요 !! 그리고 정

 

재영님이 나온다는것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영화가 될수 있다는것!! 우선 배우와 제작진을 먼저 보면~

 

 

 

 

 

시라노;연애조작단의 감독 김현석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았고요 최다니엘이 이작품에서도 출연하네요 그리고 조연의 박철민과 이대연

 

은 얼마나 맛깔나는 연기를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고요 !! 오늘 예매하고 한번 가봐야겠네요 !!

 

 

 

 

 

 

평점은 그리 믿는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궁금해 하실분들이 있으실꺼 같아서 올려봅니다. ' 네이버 '기준이고요 평가는 직접 보고오신

 

지인에게 물어보는게 저는 가장 정확한 평점이 될꺼같네요 ^ ^ 그럼 열한시 영화와 함께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