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한식집 용문동 살구나무집

 

 

 

 

오랜만에 한식 백반이 생각나서 용문동에 살구나무 집으로 갔습니다. 점심시간도 조금 지나서 최근에 맛난 한식이 먹고 싶다고 조르는

 

아내를 데리고 갔는데요 지난번에 부모님을 모시고 왔었는데 괜찮다고 하셔서 어른들 입맛에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 ^

 

 

 

 

 

우선 나물류도 많아서 좋았는데요 기본적인 반찬과 뭐 깔끔하고 정갈하게 밥 반찬 찌게가 나옵니다 

 

 

 

 

두부 시금치 김치 집반찬 같은데요 ㅋㅋ 그래도 시금치 무치려면 귀찮다고 하던 아내가 오늘은 맛나게 먹어서 기분은 좋더군요~ ㅋ

 

 

 

 

백김치 입니다 ^ ^

 

 

 

 

 

제철 음식도 하나씩 보이는데요 생굴이 나오더군요~ 아내는 안먹는 요리이므로 다 내꺼 !! ㅋㅋ 

 

 

 

 

개인적으로 잡채는 별로 약간 불어서 쫄깃한 맛이 없더군요 ㅜㅡㅜ

 

 

 

 

고등어 조림은 맛나게 먹었어요 ^ ^ 제가 생선조림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

 

 

 

간장게장은 맛평가를 한다면 중정도!? 아직 간이 잘 배지 않았더라고요 !!

 

 

 

 

 

 

요건 제입맛에 딱!! 제육 숯불석쇠구이 정도 되겠네요 ~ ^ ^ 불냄새도 약간나는게 개인적으로 반찬중에는 제일 맛났어요

 

 

 

 

 

토란국 정말 오랜만에 먹었네요..근데 토란맞나?ㅋㅋ

 

 

 

 

시레기 겨울에는 이게또 별미죠 국물없이 볶음도 맛나는데 ~ ㅋㅋ 생각나네요 ㅎ

 

 

 

 

삼합... 이건 아직 제가 도전할 음식은 아닌듯!! 하나먹었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 ㅜㅡㅜ 

 

 

 

 

저는 점심 정식 13,000 먹었는데요 제가 점심정식만 먹어봐서 다른 정식은 잘 모르겠네요 ^ ^ 가격 싼편은 아니지만 어르신들 모시고

 

먹기에는 분위기도 좋고(음악이...ㅋㅋ) 괜찮을꺼 같네요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