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야기2015. 2. 8. 21:13

일요일엔 역시 전지현 쁘링클바삭

 

일요일엔 역시~ 전지현의 쁘링클 바삭~

요즘 아이가 쁘링클 쁘링클 노래를 불러 드뎌 맛보게 된 전지현의 쁘링클.

치킨이랍니다. ^^* 이거 먹음 전지현처럼 될라나요? ㅋㅋㅋ

 

 

옆에서 뿌링클뿌링클 맛있게~ 새롭게 ~ 노래를 부르네요 ㅎㅎ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요런 시켜 먹는 재미도 있네요.

뿌링클은 치킨에 마구마구 치즈가루가 솔솔솔

요거트보다 달콤한 뿌링클 소스에 찍어먹는 맛이 새로운데요.

호불호가 갈릴듯하네요. 여자들이 더 좋아할 맛이랄까요?

 

 

 

전지현 쁘링클 비쥬얼~ 럭셔리 하죠? ㅎㅎㅎ

일요일엔 역시~ 요런 요런 애들 먹어줘야 일주일의 마무으리~
전 좀 늦게 맛을 본건지... 뒷북일수도 있겠네요 ^^

전지현처럼 되기는 커녕 마구 살이 찔것 같은 맛이랍니다.

ㅠㅠㅠㅠ

 

 

 

 


뿌링뿌링 소스에 콕~~ ! 매콤한 것을 좋아라해서.. 조금은 느끼해쏘요.

지극히 개인의 취향 이에요.

음... 50여분을 기다려 먹은 쁘링클 치킨. 궁금증이 부른 인내심이었네요.

ㅎㅎㅎㅎ 이제 아이도 뿌링클 노래를 당분간 부를것 같진 않네요 ><

오늘은 제법 겨울임을 느끼게 해 준 날! 그치만 겨울다워 좋아요.

일주일의 시작 힘차게 따뜻하게 시작하세요 ^^

-옥스 빌리빙-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