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15. 8. 11. 19:01

언약지키는 자가 가는 천국

 

막가는 세상.. 말세 ,,,세상속에서만 쓰는 말이 아니라 신앙세계 안에 해당되는 더 부패한 말세 신앙. 이 신앙세계를 아는 자 얼마나 될까요? 믿으면 구원이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천국을 꿈꾸시나요? 죽은 후에 가는 곳이 천국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우리가 생각해왔던 천국관은 명백히 사단이 준 생각이었음을 계시말씀을 통해서 깨닫게 되는데요. 언약이라는 약속을 알고 지켜야만이 천국에 갈 수 있음을 이 시간을 통해서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욕으로 여기는 (렘6:10) 막가는 세상. 성경공부한다하면 이단이라 하는 막가는 세상. 정말 성경대로 응하지요. 하나님이 주고자 하시는 말씀이 무엇인지, 천국은 죽어서 가는 것인지?,, 정말 자기의 목자를 통해서 뜻을 알려왔지만 지금까지 아무도 하나님의 언약을 알려하지 않았지요. 언약지키는 자가 가는 천국은 하나님이 계시는 천국이며 하나님같이 영원히 사는 것이 영생입니다. 천국과 영생은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이니 하나님과 살지 못하게 사단이 늘 내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이지요. 하나님의 언약을 모르니 천국도 영생도 믿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을 기억해 봅시다. 언약지키는자가 복을 받는 다는 성구를 찾으셨나요? 지금까지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언약안에 머물러 있지 않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었기에 요모양으로 살다 죽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생명이신 하나님과 연결된다면 우리의 생명줄이 연장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허무맹랑한 말이 아닙니다. 요한계시록 20장 21장을 보니, 새 하늘 새땅도 나오고 , 말씀을 지키지 않는 자는 어떻게 된다는 것도 명백히 나와 있습니다. 또 자기 행위에 따라 심판을 받아 천국과 지옥을 가게 된다고도 하시구요. 내 행위를, 또  나는 말씀을 아는 가? 물어봐야되겠지요.

 

 

언약지키는 자가 가는 천국가는 조건을 우리는 알아야합니다.

1. 신약의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씨로 나야 함

2. 추수되어야 함

3. 하나님과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 맞아야 함

4.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고 기록된 것을 지켜야 함

5. 12지파에 소속되어야 함

6. 생명책에 자기 이름이 녹명되어야 함

위의 6가지 조건을 지켜야 언약지키는 자가 되는 것이며 천국에 갈 수 있다는 진리. 나의 실체는 지옥으로 가는 자가 아니라 천국으로 가는 자가 되어야하겠지요? 이 시대는 허울 좋은 평안한 신앙을 할 때가 아닙니다. 우리와 함께 하시고자 하시는 하나님 더 이상 외롭게 해 드리지 말고, 하나님의 뜻을 지켜 하나님 나라 회복하고 우리의 천국가는 소망을 이루어냅시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