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 대나무숲 길 담양 죽녹원



동생이랑 장터 구경갔다가 들린 담양.. 죽녹원..
대나무 숲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카메라를 구입하고 손에 익지도 않았을때 장터 여행을 갔었는데.. 각설이도 보고 ㅋㅋ
아저씨가 반짝이는 옷 입고 춤추시는 것도 보고..
와.. 정말 잘 추시더라고요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대나무 숲이 울창한 죽녹원에 들렸습니다.
산 전체가 대나무 밭이라니.. 그래서 붙였진 죽녹원..

죽녹원에 들어서니 하늘을 향해 곧게 뻗은 대나무들이 즐비했습니다.

 



작은 죽순이 올라오는 것도 보였습니다.
저거 맛있을라나..ㅋㅋ
왜 먹을생각밖에 안나는지.ㅋㅋ

 



한 여름인데도 죽녹원의 대나무숲이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여기저기서 사진기를 들고 찰~칵..




1박2일 팀이 담양 죽녹원에서 촬영을 했었다고 하네요..
전 못봤는데....ㅠㅠ
어디선가 들리는듯 합니다... 1박~~~ 2일...!!

 



책을 들고 서 있는 동상이 "담양 죽녹원은 책 읽기에도 참 좋아요..."라고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음...  그런가...ㅋㅋ




죽녹원을 걷고 있노라면 모든 근심이 달아나는 듯 합니다.
한 번 걸어보실까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