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진실2018. 6. 22. 18:25

예수님의 수제자 베드로를 닮은 베드로지파



예수님의 수제자 베드로. 그는 예수님의 12제자 중 한 사람으로서 본명은 원래 시몬이었으나 예수님에게 베드로(peter)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라고 질문하자, 시몬(베드로)이 “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라고 고백하였습니다. 그 고백에 예수님께서는 시몬에게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하셨답니다. ‘베드로’란 이름의 뜻이 반석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믿음 좋았던 베드로도 예수님이 십자가에 처형당하기 위해 잡혀갔을 때, 예수님을 세 번이나 부인했다는 일화는 기독교인이라면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드로는 그 일을 크게 뉘우치고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다 당당히 순교하셨지요. 


예수님의 수제자로서 손색이 없던 베드로 사도. 오늘 저는 그를 쏙 빼닮은 교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곳에서 이번 주 일요일에 큰 축제가 열리거든요!


2018년 6월 24일 일요일 정오 12시

빛고을 광주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07기 2반 수료식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성경을 배울 수 있는 곳으로, 신천지예수교회에 입교하기 위해서는 꼭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거쳐야 합니다. 이곳에서 6개월간 성경 전반에 대해 공부를 하고 시험을 보아 우수한 성적을 거둬야 수료식을 할 수 있고, 신천지예수교회에 입교할 수 있습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2반은 신천지 12지파 중 베드로 지파이고, 1기부터 시작한 수료식은 2018년 올해, 어느덧 107기를 맞이했습니다.



신천지 어느 지파든 수료식이 정말 끝내주는데요. 그중에서도 베드로 지파 수료식은 더욱더 규모가 남달라서 많은 이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올해도 정말 기대되는데요. 


잠시 지난 5년간 베드로 지파에서 배출한 수료생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실까요?



2013년~2017년까지 무려 2만여 명 정도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습니다. 달마다 열매 맺는다는 성경의 말씀처럼 매달 진리의 말씀으로 낳은 열매들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또 열리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07기 2반 수료생이 무려 3,100명! 


도대체 신천지에 무엇이 있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몰려오는 걸까요?

그 답은 2018년 6월 24일 정오 12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답을 찾으시고 도전하고 싶은 분이 계신다면 도전하세요~^^

예수님처럼 값없이 말씀을 나눠 드립니다.


2018년 6월 24일 일요일 정오 12시 기대해주세요!

http://bit.ly/2Ib7nyD



신천지를 알고 싶다면 클릭하세요

http://bit.ly/2oZsf5S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