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진실2018. 11. 16. 12:28

하늘팟 끝장토론! 놓치면 평생 후회


어제는 2019년 대학 수학능력평가시험으로 수험생은 물론이요. 수험생을 둔 부모님이라면 가슴 떨리고 설레는 하루를 보내셨을 것 같습니다.



수능시험장 교문 앞에는 그동안 공부했던 아이들이 떨지않고 시험을 잘 보게 해달라고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모습들이 가슴을 더 찡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물론 교문에 엿을 붙여서라도 믿어 보고 싶은 마음 또한 충분히 이해가 되는 하루이기도 했습니다.



간절한 기도 과연 내가 다니는 곳에서 기도하면 그 기도가 하나님께 상달이 될까 하는 궁금증을 혹시 가져본적 있으신가요?
그 궁금증을 하나씩 풀어드리는 팟빵의 최고를 달리고 있는 하늘팟에서 알려드립니다.



두둥!!!
팟빵 200만 다운로드의 신화창조 초특급 게스트가 하늘팟에 다시 출연한다는 놀라운 소식에 하늘팟 애청자는 물론이요 개신교 목자들까지도 숨죽여 듣는다는 초특급게스트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님 전격 출연 2탄!!
그 첫 방송이 1부 11월 19일 월요일에 찾아갑니다. 
기성 교단 목사님들과의 진실 공방 끝장토론! 그 진실이 만천하에 밝혀집니다.
기대하시라 COMING SOON!


기성 교단 목사님들과의 진실 공방 끝장토론 안 들으면 평생 후회하게될 진실이 밝혀지는 시간들 절대 놓치지 마시고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신천지 공식 팟캐스트 하늘팟은 '신앙인 인맞기 프로젝트'라는 모토로 2017년 7월에 시작되어 지금까지 끊임없이 인기를 받고 있으며 종교 인기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인 뿐만 아니라 기성 교단 성도들도 애청자로 듣고 있는 만큼 확고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하늘팟을 접한 많은 사람은 말합니다. "달달하면서도 성경을 모르는 우리에게 경각심을 주고 하나님을 알아가는 계기가 되고 그동안의 무지를 깨달아 갈 수 있다"고 말입니다.
하늘팟의 존재감은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아침의 간절한 커피 향 같으며, 피로할 때 나에게 주는 달달한 생크림 같습니다.



목사님들은 말합니다. 성경에 대해 궁금해 하지 말아라 궁금해하면 이단에 빠진다.
초림때 예수님은 제자들의 질문에 궁금해 하지 말아라 하셨나요?
아니면 제자들의 질문에 친절하게 모두 답을 해주셨나요?

모르면 물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질문이 두려운 것은 그 질문에 답을 할 수 없다는 것이고 그 답을 할 수 없다는 것은 가르치는 신학교에 성령이 없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성령이 함께 하는 곳이라면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신다 하신 말씀에 비춰 볼때 무지함이 드러날까 감추는 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 하나님을 믿게 해주심이 얼마나 큰 은혜인지를 알지 못합니다. 또한 그 믿음에서 참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깨달음을 허락해주신다면 온천하를 다준다해도 바꿀수 없는 가장 큰 복일 것입니다. 여러분 그 복을 받기 위해 한번의 노력 정도는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늘팟 들어보시고 무료성경공부를 통하여 나의 무지함을 버리고 참 진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하늘팟 듣기  http://scj.so/sky_pod
◈ 신청하기 클릭 신청번호 100122



Posted by 초록쌈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