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의진실2020. 2. 3. 23:50

하늘팟 시즌4 '이게 다 아담때문이다'

 

 

 

요즘 중국 우한에서 시작 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온 세계가 공포에 가득 차 있습니다. 이로인해 세계에서 중국포비아가 확산되고 있고 일각에선 중국인이 코로나바이러스인 것처럼 중국포비아가 너무 심한 것 아니냐며 지나친 혐오나 편견은 지양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코로나바이러스를 전 세계사람들이 두려워하듯 전 세계 신앙인들이 두려워하는 과일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바로 선악과이며 선악과로 인해 세상사람들에게 비난을 받는 인물이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바로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아담입니다.

 

 

 

아담은 왜 그 토록 오랫동안 전 세계인으로 부터 비난과 원망을 받고 있는 것 일까요? 그 이유를 하늘팟 시즌4 '이게 다 아담 때문이다' 에서 시원하게 풀어 드립니다.

 

 

 

 

성경에서 가장 처음 등장하는 인물인 아담은 하나님께서 처음으로 창조 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하와가 주는 선악과를 먹음으로 에덴동산에서 쫒겨나게 되었고 그 죄로 인해 죽음이 찾아와 지금까지 사람들은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성경에서 동방의 에덴동산이라고 했는데 이 동산은 어디에 있는 어떻게 생긴 동산인지? 하와는 아담이 잠들었을때 갈비뼈 하나를 취해서 만들었다고 했는데, 잠들었을 때 갈비뼈를 취할 정도였으면 얼마나 깊이 잠들었길래 갈비뼈를 빼낼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동산 모든 나무의 실과는 마음대로 따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고 당부 하시며, 선악과를 먹는 날엔 정녕 죽으리라고 하셨는데, 선악과는 어떤 과일인지, 보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고 하셨는데 어떤 과일이길래 보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고 하셨는지 궁금하지 않으셨습니까?


 

팟캐스트 하늘팟 방송듣기 : 이게 다 아담때문이다 (상)

http://www.podbbang.com/ch/14531?e=23352903

 

 

어떤 목사님은 선악과는 사과라고도 하고 복숭아라고도 하는데 그럼 사과와 복숭아를 먹으면 안 되는건지, 전 세계인이 즐겨 먹고 누구나 좋아하는 사과와 복숭아를 먹으면 죽게 되는건지, 난 그동안 계절에 맞게 여름엔 복숭아 가을, 겨울엔 사과를 먹었는데 안 죽은 것이 이상하지 않으셨습니까?

 

 

팟캐스트 하늘팟 방송듣기 : 이게 다 아담때문이다 (하)

http://www.podbbang.com/ch/14531?e=23352904

 

 

성경에선 뱀이 하와에게 말을 걸며 선악과를 먹게 하였는데, 창세기 때에는 정말 뱀이 말을 했던 것이었을까? 그랬다면 지금은 왜 뱀이 말을 하지 못 하는 것인지 의아하지 않으셨습니까? 그 모든 진실을 오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성경에서 궁금했던 모든 것들 하늘팟 시즌4 '이게 다 아담때문이다'에서 속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고구마 다섯개 먹고 답답했던 마음이 김치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되었던 사이다를 금방 따서 한잔 들이킨 것 처럼 시원하게 풀릴 것 입니다.

 

 

 

 

성경에 대해 궁금했던 것, 몰라서 이해되지 않았던 모든것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풀어주는 시원한 사이다 같은 성경말씀, 지금 바로 하늘팟 시즌4  바이블 인사이드를 검색하셔서 클릭만 하시면 모든 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성경에 대해 체계적으로 알고 싶다면 알기 쉽게 풀어주는 성경 길라잡이 인터넷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려 보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없이 네이버, 다음, 페이스북 아이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