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오동 맛집 소원갈비마루 부드러운 갈비


갈비가 부드러운 대전 가오동 맛집 소원갈비마루엘 갔어요.

처음 갔을땐 큰 기대를 안하고 갔었는데,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대전 가오동 맛집 소원갈비마루는 작지만,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 꽤 손님이 많았음에도 주차장에 차는 한대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맘 편히 주차를 했어요.

소원갈비마루엔 점심특선도 있으니, 점심에 애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건 길가에서 보이는 간판이에요.

대전 가오동 맛집 소원갈비마루 메뉴는 크게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있어요.

소고기도 먹고 싶지만, 가게 사정을 생각해 저희는 돼지갈비를 먹었어요. 돼지갈비로도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소고기는 얼마나 더 맛있을까?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식사도 있는데, 식사는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돼지양념갈비도 국내산과 미국산이 있는데, 저희는 미국산을 시켰습니다.

소원갈비마루의 매력은 숯불이에요. 역시 고기는 숯불로 구워먹어야 제맛이지요.

잠시 깨알같이 소원갈비마루 반찬 소개.

무쌈말이도 맛있었고, 오랫만에 만난 옛날분홍소세지도 별미였어요.

간장고추는 은근 매웠다는. 

우거지국이 처음엔 반찬으로 나오는데 추가는 비용이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우거지국도 칼칼하니 맛있어요.

숯불이 활활타오르기 시작하여 고기 구울 준비를 했어요.

맛있어보이는 돼지양념갈비를 얹고 굽기 시작.

익어가는 고기를 보니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게 돼지양념갈비 2인분 양입니다. 한 판에 2인분 정도 구울 수 있어요.

미국산 돼지양념갈비지만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국내산은 기름기가 좀 더 있어서 더 부드럽고 맛있다고 해요. 참고하세요.

고기 굽는 중간에 나온 연어반찬! 연어 너무 좋아요.

상큼하면서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5명이서 8인분 먹었네요 ㄷㄷㄷ

후식으로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장게장과 돌솥밥을 시켰어요.

시켜놓고 들은 충격적인 사실! 간장게장만 주고 공기밥은 별도래요.

(점심특선엔 밥도 나오는데 저녁 후식은 게장만 나온다고 하네요.)

돌솥밥도 돌솥밥만 나와요. 된장찌개는 별도에요.

후식에서 약간 실망했지만, 고기가 맛있어서 저는 또 갈 것 같아요.

후식으로는 시원한 매실차와 아이스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아이스티 보고 너무 좋아하던.

소원갈비마루, 부드러운 갈비로 대전 가오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맛있는 갈비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소원갈비마루

042-285-0268

대전 동구 대전로 44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