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

알아두면 쓸모 있는 ‘24현문 현답’

 제 5


삼성의 창업주 고(故) 이병철 회장의 24가지 질문 중 다섯 번째 질문 

현문) 신은 인간을 사랑했다면 왜 고통불행 죽음을 주었는가? 



인간을 창조하신 신이 이러한 고통을 주셨을까요? 피조물을 향한 창조주 신의 계획은 과연 무엇일까요?

인생의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고통과 불행 그리고 죽음 과연 친부(親父)이신 창조주께서 주셨을까? 

성경에 막장 드라마에 나올법한 친부와 친부인 척하는 가짜 신이 등장하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여기에 현답이 있습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시원하고 현명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답)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자신이 창조한 피조물을 사랑하고 또 사랑하지  미워하거나 고통을 주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본심이 아닙니다. (애 3:33) 



사망고통불행을 주는 것은 사단 마귀입니다. 사단 마귀는 하나님의 나라를 빼앗으려고 쿠데타를 일으켜 하나님이 창조하신 만물을 가로채고 자기가 창조주인 것처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간에게 고통과 불행을 주어 이것이 참하나님이 주는 것처럼 피조물과 하나님 사이를 이간질하고 자기를 믿게 한 역적입니다.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가 사단 마귀이기 때문이며 사람들은 죽음이 무서워 사단 마귀에게 종노릇하고 있는 것입니다. (히 2:14-15)



종교(religion) 영어의 뜻은 ‘다시 연결하다’입니다. 죄로 인해 끊어졌던 하나님과의 생명선을 다시 연결하여 하나님께 효도하고 하나님과 영원히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을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최고의 가르침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르침을  성경에 기록하여 주시어 참하나님을 알게 하고 하나님의 6 천 년 간의 기막힌 사정을 알게 하여 피조물로 하여금 다시는 죄 가운데 있게 하지 않고 생명 가운데로 나아오기를 바라시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심정을 이해하신다면 성경을 배워보시고 하나님이 진정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모르고 믿는 것 것보다 알고 믿으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자, 여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시간과 진정한 마음 만 있으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클릭하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70724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