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

알아두면 쓸모 있는 ‘24 현문 현답’

 제 7



삼성의 창업주 고(故) 이병철 회장의 24가지 질문 중 일곱 번째 질문 



현문) 예수는 우리의 죄를 대신해서 속죄하기 위해 죽었다는 데, 우리의 죄란 무엇인가? 왜 우리로 하여금 죄를 짓게 내버려 두었는가? 


故 이병철 회장님의 이번 질문은 누구나 한 번쯤 의문을 가져볼 만한 '죄(罪)'에 관한 질문입니다.

내가 죄인인가? 도대체 죄란 무엇인가? 우리는 정말 죄를 짓도록 창조된 것인가? 아니라면 그 원인은 무엇인가?

우리 죄를 위해 예수님께서 속죄하셨는데 우리의 현실은 왜 이 모양 이 꼴일까요? 죄는 원 죄, 유전 죄, 자 범죄가 있는데 죄의 시작은 무엇이고, 내 죄와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창조주 아버지이신 하나님께서 정말 우리가 죄를 짓는 것을 방치하신 걸까요? 과연 그 진실이 무엇인지 바로 아래 현답을 확인해보세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현명한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답) 값은 사망(롬6;23)이다. 어떤죄를 지었는가? 우리의 죄 값으로 예수가 대신 죽었으니 우리 죄가 속죄되었다. 





1. 죄(罪)란 무엇인가? 

악(惡)이란 무엇인가?의 질문과 연결됩니다.  

첫 번째. 하나님의 피조물이었던 천사가 범죄하여즉 하나님을 비기려고 대적하다가 땅으로 쫓겨나서 악의 존재인 사단 마귀로 변질되었습니다. 

하나님과 사람과의 생명줄을 끊어놓은 사단 마귀로 인해 죄가 들어와 사람은아래 종노릇하며 결국 죄값인 사망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두 번째는 하나님의 첫 사람 아담으로 시작되지요,  하나님은 아담과 약속하셨습니다. ‘선악과는 절대 먹지 말라 먹으면 정녕 죽는 다’고 약속은 믿음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사단의 미혹으로 ‘아니야, 절대 죽지 않아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된다’는 말에 하나님 말보다 뱀(사단 마귀)의 말을 더 믿었습니다.  아버지를 배신 한 것입니다. 이것이 ‘원죄’입니다, 


그리고 인간은 살면서 수많은 죄를 짓게 되었지요. 사단 마귀의 습성을 닮아 서로 죽이고 이간시키고 분리시키고 훼방하고 욕심과 미움 저주 핍박 등 .... 온갖 잘못은 다 저지르며 사는 우리 조상들의 죄인 것이 유전 죄가 되고요  또 우리가 살면서 스스로 짓는 수많은 죄 이것이 자 범죄가 되는 것이지요. 

사람은 하나님을 닮은 형상이었으나 죄로 인해 사단 마귀의 형상으로 변질 된 것입니다. 



2. 죄를 짓도록 내버려 두었는가?

 아닙니다. 부모가 죄를 지은 자식을 그냥 방치하지는 않습니다.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죄를 해결하고 하나님과의 생명줄을 다시 이을 획기적인 일을 계획하셨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싶으신 분 들은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를 방문(링크 클릭)하시거나 신천지의 진리의 말씀을 들어보십시오.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70724

그럼 죄를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방법이 있습니다. 


3. 죄를 해결할 방법은? 

사람의 씨(원죄)로는 죄를 해결할 수 없어 하나님은 죄 없으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보내셔서 우리의 모든 죄 (원죄, 유전 죄. 자범죄)를 해결하셨습니다. 무엇으로? !!

‘예수님의 피’로!!  

예수님은 사람의 씨가 아닌 하나님의 씨로 낳으신 죄인이 아닌 의인이셨습니다. 우리를 대신해서 십자가의 형벌을 감수하셨습니다. 이 피 없이는 죄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씨(말씀)을 뿌리셨고, 또 새로운 약속을 하셨습니다. 그 새로운 약속이 무엇인지 신약 성경 계시록에 잘 기록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약속인 계시록을 알아야 아담과 같은 죄를 짓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예수님의 피로 죄를 해결했는데 우리는 지금도 계속 죄를 짓고 있지 않습니까? 꼭 살인하고 도적질하는 것만이 죄는 아닙니다.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나는 죄 없다 할 수 없을 겁니다. 

나는 아니라고요? 

마음으로 짓는 죄도 죄고,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도 죄가 됩니다. 



예수님의 속죄의 피의 효력은 지금 이 시대의 마지막 때에 발생합니다.  

예수님이 다시 오셨을 때 예수님의 피로 우리를 구원하셨으니 이제 하나님의 씨로 다시 깨끗하게 하여 추수되어 하나님 나라 12지파에 소속이 되어야 예수님의 속죄의 피의 효력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사단의 거짓말입니다. 하나님 말씀을 믿으십시오. 제발 아담과 같은 사람이 되지 맙시다. 

사람이 아닌 참말을 하는 예수님의 대언 자이신 약속의 목자의 말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이 세상을 차지하고 있는 (사단 마귀)를 잡으면 죄를 해결되고 죄가 해결되면 눈물, 고통, 사망이없는  천국이 되어 하나님이 오셔서 우리와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함께 사는 낙원의 세계를 이루는 것입니다, 이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함께 동참하시기를 원하시면 한번 와~~ 보십시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