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

알아두면 쓸모 있는 ‘24 현문 현답’

 제 9



삼성의 창업주 고(故) 이병철 회장의 24가지 질문 중 아홉 번째 질문 



현문) 종교(宗敎)란 무엇인가? 왜 인간에게 필요한가?


종교(宗敎)란 무엇일까요? 필요에 의해 사람들이 만든 것일까요?

신이 인간을 위해 만든 것일까요?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종교가 꼭 필요한 것일까요? 종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총회장님의 현답을 통해 ‘종교의 참 의미와 필요성’을 여러분께 제시해드립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시원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답) 종교란 끊어진 생명줄을 다시 이어주는 가르침이다. 

   하늘이 알리고자 하는 것은 세상의 것이 아니요. 하늘의 것이요 하나님의 것이다.





1. 종교란 무엇인가?

종교(宗敎)란 으뜸 종(宗)의 가르칠 교(敎), 으뜸의 가르침 곧 하늘의 것을 보여주고 가르쳐주는 것을 말한다. 단지 잘 먹고 잘 사고 잘 죽는 것과 같은 육체를 위한 교육이 아닌 내 영혼을 위한 신의 가르침을 받아 신에게 효도하는 것, 신과 같은 올바른 사람이 되는 것을 말한다. 땅의 교육이 아닌 신의 교육이다.


2. 신의 교육이 필요한 이유?

사람이 교육을 하는 이유는 짐승이 아닌 이성을 가진 사람으로 태어났기에 올바른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 교육을 하는 것처럼  하늘의 교육도 마찬가지로 하나님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이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하나님의 자녀를 하늘의 가르침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서 하나님 나라 천국에서 함께 살기 위해 종교 즉 하늘 교육을 하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현시대의 기성교회의 가르침은 어떠한가? 현실을 바라보자 

땅의 가르침인지 신의 가르침인지....  유구무언이다.



3. 종교를 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종교를 영어로 ‘religion’이라고 한다. 뜻은 끊어진 생명줄을 다시 이어준다는  뜻이다. 생명줄이 왜 끊어지게 되었을까? 누구와의 생명줄이 끊어진 것일까? 


하나님이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 하나님의 나라 곧 천국에서 생명나무 과실을 먹으면서 하나님과 영원히 살 수 있었으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를 먹으므로 하나님과의 생명줄이 끊어지게 된 것이다.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는 악(惡)이며 죄(罪)이며 사망(死亡)이다.



를 해결해야 끊어진 생명줄을 다시 이어 하나님과 영원히 하나님 나라에서 살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배워서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는 것이 종교를 주신 목적이다 그 내용을 기록한 책이 경서(성경)이다. 성경을 주신 목적과 종교를 주신 목적이 일맥상통하다.



종교(宗敎). 즉 하늘의 최고의 가르침인 천국 교육의 지침서 성경 

죄 아래 있던 우리를 사망에서 생명으로 인도하기 위한 지침서와 같은 성경을 잘 배워야 한다.

경서 즉 성경에는 생로병사(生老病死)의 원인과 과정을 담은 생명의 해답서이다. 그 누구도 알 수 없었던, 석가모니가 그토록 알기 원했던 것이다. 

그러므로 종교인간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생명의 해답 서인 성경을 통해  역사와 교훈과 예언과 성취에 관한 것을 배우는데 그중에서 중요한 예언과 성취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예언은 하나님께서 하나님이 약속하신 내용을 미리 보여 주시고  그 예언대로 이 땅에 그대로 이루시고 계시기 때문이다. 그것이 성취 곧 실물이 되어 나타나는 것이다.



이 약속(예언)을 잘 배워서 그 실물이 나타났을 때 그 실물을 따라 악에서 떠나 생명이신 하늘 아버지의 나라 천국에 가서 하나님과 영원히 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 하늘 교육을 배워보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잘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생명줄이 이어지는 것을 기다리고 계신 하나님 아버지가 보이지 않으십니까?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70724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