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

알아두면 쓸모 있는 ‘24현문 현답’

6


 

창업주 고(故) 이병철 회장의 24가지 질문 중 여섯 번째 질문




현문) 신은 왜 악인(惡人)을 만들었는가?


 창조주의 모양과 인간이 창조되었다면 신과 같은 사람들은 선량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런데 600여만 명의 유대인을 학살한 히틀러 연쇄 살인마 등의 흉악범들과 같은 악인(惡人)은 어떻게 나타나게 되었을까요?


‘악한 마음이 생기는 이유, 그것이 알고 싶다!’


흉악 범죄 사건의 증가에 따라 흉악범의 수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악의 신이 악한 마음을 넣어주는데요, 범죄심리학자도 알지 못하는 근본의 문제 ‘악신(惡神)과 인간의 관계’를 이번 현답에서 확인해 보세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사이다같은 시원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답) 참신 창조주가 악인을 만든 것이 아니다.



악신(惡神)의 탄생 배경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하실 때 보이지 않은 세계 즉 하늘과 보이는 세계 즉 땅을 창조하셨습니다.  

먼저 보이지 않는 세계 하늘에 '천(天) 사(使)'를 창조하는데 

천사를 만드신 이유는 부리는 영(히 1:14)으로 하나님을 시위하고 봉사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이루기 위해서 만든 피조물입니다. 


천사의 수는 만만 천천(계 5:11)처럼 수가 많다는 뜻입니다. 그 많은 천사들을 위해 네 천사 장을 세웠고 그중에서 계명성(啟明星)이란 천사 장은 하나님께서 특별히 사랑하고 총애하여 하나님님께서 능력을 더 많이 주셔서 '아침의 아들'이라는 칭호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이 같은 계명성이 욕심과 교만이 들어가서 ‘하나님의 뭇 별 위에 나의 보좌를 높이고 가장 높은 구름에 올라가 지극히 높은 자와 비기리라’고 쿠데타를 일으킨 것입니다. 

하나님과 감히 겨루어 보다니 교만과 욕심이 아주 극에 달한 것이죠.  




자기 스스로를  높인 자,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 욕심이 극에 달한 자, 이자가 바로 범죄 한 천사 즉 사단 마귀 곧 용이요 뱀이 된 것입니다. (계 20:1) 


악신(惡神)의 탄생입니다. 



하나님은 선(善)이요 생명입니다. (막 10:18. 요 1:4) 그 하나님을 대적한 자 마귀는 악(惡)이요 사망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선한 천사를 지으심으로 하나님께 순종하고 복종하고 시위하고 봉사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만든 피조물입니다. 



이 피조물이 감히 하나님과 대적하여 하나님의 세계를 무너뜨리고 자기가 차지하려고 하려다 땅으로 쫓겨나 하나님의 자녀를 미혹하여 하나님과의 생명줄을 끊어 놓는 일을 하는 것이 사단이 하는 일입니다. 




자기에게 복종하게 하려고 사람들을 ‘죽음’을 담보로 잡아 놓은 것이고 그래서 사망과 고통과 눈물이 생긴 것이고 사단의 씨를 받은 사람들이 사단과 같은 악인이 된 것입니다. 범죄 한 천사의 본성이 되겠죠. 



이 같은 사실을 알리고 하나님께서 육 천 년간의 하나님의 피맺힌 사연을 편지처럼 기록한 글이 성경입니다. 

하나님이 죄 있는 이 세상에서 떠나가실 수밖에 없었던 사연과 하나님은 이 세상에 다시 오시길 간절히 원하고 또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종교를 주신 것입니다. 이것이 종교의 목적입니다. 



마지막 계시록에는 사단 마귀를 잡아 무저갱에 처넣어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한다고 합니다. 

사단 마귀를 잡으면 눈물, 고통, 사망도 없어지고 악인도 없어지겠죠. 

이것이 범죄 심리학자들도 알지 못하는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https://bit.ly/39wM1Ls

트위터
https://bit.ly/2WXWzy8

인스타그램
https://bit.ly/2En3Cdf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생명줄이 이어질 유일한 길이 될 것임을 확신하는 바입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70724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