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올 한해 가장 가보고 싶은 눈 축제 , 태백눈꽃축제,
2012년 올 한해 가장 가보고 싶은 눈 축제 , 태백눈꽃축제,
2012년 올 한해 가장 가보고 싶은 눈 축제 , 태백눈꽃축제,

"1박 2일의 겨울여행의 추천지"

1박 2일 겨울 여행지로 강원도 태백시에 있는
태백 눈꽃 축제를 추천합니다!!!!!!!!!!!!!!!!!
바쁜 일상과 지쳐있는 일상을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겨울 모든것을 떨쳐버리고 아름다운 설경의 신천지!와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태백산 눈꽃 축제로 떠나봅시다 !!!!!!!!!!!!!!

문화 관광 축제로 1위를 차지한 태백산 눈꽃축제!! 괜히 1위로 뽑힌게 아니겠져?
태백을 갔다온 사람들은 꼭 다시 한번 찾아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도 태백을 여러번 방문했지만,
여름에는 모기없는 도시로 굉장히 시원한 날씨를 가지고 있고, 겨울에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설경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1박 2일 에서 이수근 씨가 태백산을 갔다오고 나서 더욱 더 사람들이 많이 간다죠?
더 자세한 문의는 위에 사진을 클릭하여 참고하시 바랍니다!^_^


눈,사랑, 환희!!!
사랑하는 연인과 아니면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태백산 도립공원을 갔다가 밤에는 오투리조트를 가서 낭만과 함께 스키를 즐기고,
다음 날은 황지연못을 함께 거닐어보세요!! 황지연못은 유명한 전설이 있는 곳이랍니다!!
엄청 부자인 양반이 죄를 지어 집이 무너지고 가라앉아서 만들어진 고이 황지연못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황지연못 비석에 써있으니 꼭 가서 보시길 바래욤 !



태백이 너무 멀어서 가기가 힘들것 같다구요? 에이 천만의 말씀!!!
1박2일의 여유가 없으시더라도 충분하답니다! 새벽에 기차를 타고 가거나 버스를 타구 가도되요!
기차역이랑 터미널도 가깝고 앞에 버스승강장과 택시 승강장이 바로 있답니다!^^


다음은 유료 관광 비용이랍니다^^ㅋㅋㅋㅋ



눈꽃 축제 일정이랍니다^^ㅋㅋㅋㅋ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네요??ㅋㅋ


 

                                                     관람시간이랍니다~^^


와~~~황지 연못이라는 곳에서도 태백시의 축제를 즐길 수 있네요^^정말 너무너무 가보고 싶죠??ㅋㅋㅋ



즐겁고 신나는 태백산 눈꽃축제...이제는 우리 모두가 즐길때입니다.
하얀 설원에서 펼쳐지는 태백산 눈꽃 축제
우리 모두 즐기러~고고씽~~~^^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