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의 플라워랜드의 멋있는 꽃들!

대전오월드 플라워랜드의 멋있는 꽃들이 많네요!

대전의 명소 중에 하나가 바로 대전오월드인데..

그곳에 플라워랜드가 있어서 아름다운 꽃들을 보는 즐거움까지 있네요.

마음이 무거울 때나...

우울할 때나...

대전오월드의 플라워랜드에 들른다면은...

잠시나마 무겁고 우울했던 마음이

꽃처럼 밝게 피어날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전동물원하면 대전오월드니까요~

꽃들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는 플라워랜드가 아닐런지...

대전오월드에는 플라워랜드가 있기에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할 수 있네요~

가을에 대표적인 꽃이 들국화들인 대전오월드 플라워랜드에

너무나 멋스럽게 장식되어 있어서 화려한 꽃들을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이네요~

대전오월드의 플라워랜드에는 다채로운 꽃들의 색감이 정말 화사하기까지 하네요~

또한 대전오월드의 플라워랜드에는 여러 가지 꽃들을 이용한

각종 동물모양의 장식들도 많은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준네요.

대전오월드 플라워랜드에 솟구쳐오르는 분수와

흐르는 시냇물처럼 만든 계단식 분수 등등

시원하고 맑은 물을 뿜어내는 분수들과 어우러진 화려한 꽃들이

더욱 물빛에 빛나는 것 같아 보여서 더욱 좋은것 같다~

대전오월드 플라워랜드의 아름다운 꽃들을 겨울이 오기전에

한번쯤 들러보는건 어떨런지요~~^^

*****************************************************

진짜바로알자성경과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

진리의전당

www.scjbible.tv

신천지뉴스

www.scjnews.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