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야기2012. 12. 26. 01:42

 

세종시 불꽃쇼 , 세종불꽃놀이,세종불꽃축제

세종시 불꽃쇼 , 세종불꽃놀이,세종불꽃축제

세종시 불꽃쇼 , 세종불꽃놀이,세종불꽃축제

!새해맞이 멀티불꽃쇼를 펼친다고 합니다!
일시 : 2012년 12월 31일 23시
장소 : 세종시 중앙호수공원
행사 : 30분간 3만발의 불꽃과 음악, 불새, 레이저, 서울공원에서 하던 그런 어마어마하게 큰 불꽃쇼, 초대가수등..

저또한 오늘 TV광고를 보고 우연히 알게 되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는데.. 이런 정보가 하나도 없더군요.. 불꽃축제라는 큰 행사면 몇달전부터 미리 광고를 해야 하는게 정상인 것 같은데.. 조금 의아하고 황당하네요..;; 어찌됐든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세종시 중앙호수공원이 어떤 곳인가..


세종불꽃놀이,축제가 펼쳐질 중앙호수공원 무대섬모습

천지일보 자료참조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50508

 

천지 일보를 통해 보니 세종시에 우리나라에서 최대규모의 호수공원이 지어진다고 하는데..

 

 

세종불꽃놀이,축제가 진행될 세종시 중앙호수공원에 10월 02일 담수식현장입니다.
인공호수로서 중앙호수공원은 면적 61만㎡, 수면적 32.5만㎡로  일산 호수공원의 1.1배로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합니다. 
중앙호수공원은 세종 정부청사가 있는 어진동에 위치해
시민들이 쉽게 접근하여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친수공간을 제공하고,
생동감 있는 다양한 경관요소로서 도시의 이미지를 상징하는 공간으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2013년 3월 완공예정인 중앙호수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3월 준공과 함께 개발할 계획이였다고 하는데.. 중앙행정기관 이전을 앞두고 개장하는 것이 이전 공무원들의 조기 정착에 도움을 준다는 판단에 개방을 앞당겼다고 합니다.
아마 세종불꽃놀이,축제행사때는 사람들이 가득하겠지요??

12월 31일 세종불꽃놀이,축제가 진행되는 중앙호수공원입니다. 정말 국내 최고의 호수공원답게 분수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정 중앙에 무대섬이 만들어져있습니다..양쪽으론 다리가 있고 야간엔 다리와 무대섬에 조명이 켜지는데.. 정말 예쁘다고 합니다.

12월 31일 세종불꽃놀이,축제가 진행되는 중앙호수공원 이곳 인공호수 중앙에 있는 무대섬에서 초대가수 공연이 있어진다고 하는데 무대섬은
최대 1천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객석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초대가수가 인기가수라면.. 수용하기 힘들듯 한데..그래서 광고를 미리 안했을까요??^^;;

 중앙호수공원 조감도 입니다.  인공호수의 수질은 2급수 수준의 깨끗한 물을 유지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하루 2만 2000톤을 정수할 수 있는 수질 정화시설과 수중확산장치, 친환경 수질 개선시설등이 설치된다고 합니다. 꼭 가봐야 할곳 이죠?^^ 자 세종 불꽃놀이, 축제가 있는 이곳 중앙호수공원으로 한번 가보자구요

서울 불꽃축제의 한장면입니다.. 이정도로 화려하고 길게 한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됩니다!~~~~ 세종불꽃놀이,축제에서 새해를 맞이 하길..

축제를 좋아하신다면 이곳도 한번 보십시요~

 

2012년 9월 16일 신천지와 지상최대규모의 자원봉사 만남이 함께한 제6회 세계평화광복 하늘문화예술체전이 있었습니다.
저곳은 바로 서울 올림픽경기장입니다. 자리가 빌곳 없이 꽉 차고 자리가 부족했던 예술체전 세계여러나라사람들도 이곳을
찾아왔습니다. 전쟁없는 세계평화를 위해..

 

정말 멋지지 않나요?? 정말 말로는 표현할수 없을 정도로 정말 멋지고 아름답고 대단했습니다.
이 예술체전을 감상하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주소를 링크해 두게습니다.
꼭 보시고 통일과 평화의 염원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제6회 세계 평화 광복 하늘문화 예술체전 다시보기

 

 

 

 

'일상.생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초대장 4장 배포 합니다. 많이 신청해주세요 ^^  (64) 2013.01.08
인삼 이야기  (3) 2012.12.27
생 약초 효소의 효능  (2) 2012.12.16
시원한 체리 소다~ >ㅁ<  (1) 2012.12.12
눈 내린 뜰......  (1) 2012.12.11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