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야기2013. 1. 8. 17:23

이번 2013년에 티스토리 초대장이 처음 5장이 들어왔네요 ^^ 아는분이 운영하고 싶다고해서 하나드리고 총  4장 남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 요즘 티스토리로 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 역시 블로그 중에 가장 소통과 진실이

 

ㅋㅋ 있는 블로그라고 생각이 듭니다. 설치형 블로그여서 HTML을 조금 아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더욱 즐겁게 블로그를

 

하실수 있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 그래서 이 티스토리 초대장 4장을  오늘 배포 합니다. 

 

 

 

 

뭐 초대장을 선착순으로 드릴수도 있지만 역시 스펨블로거 들의 표적이 되지 않기 위해 간단하게 비밀 댓글로 신청을

 

받을께요 !! 많은분들 신청하시고 초대장 받으셔서 소통과 대화가 있는 블로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비밀 댓글에 신청방법 >

 

 

1.티스토리 블로그 간단 운영계획(정말 간단하게 써주시면 됩니다.^^ )

 

2. 기존 블로그 운영주소 (없으시면 안써도 됨)

 

3.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주소 ^^

 

 

 

 

 

이렇게 간단하게 신청해주시면 초대장 보내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 많이 있으면 티스토리 초대장 많이 보내드리고 싶

 

지만 적은수라... 아쉽네요 !! 그럼 파워블로그보다는 진실한 블로거로!! 당신을 선택합니다. ㅋㅋ

 

 

 

 

< 대전 신천지 말씀대성회 >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대전에서 1월 7일 부터 1월 10일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오전 10시와 저녁 7시에 있게되는데요

 

이번에 성경의 핵심 4가지 주제를 가지고 증거하게 됩니다. 오늘은 [ 두가지 씨와 추수 ]라는 제목으로 강의하는

 

데요 나는 추수되어간 알곡인지 아니면 밭에 남아있는 가라지인지 확인하고 모두 추수되어간 알곡이 되길 바랍니다. 

 

 

장소 : 신천지 예수교 대전교회

 

강사 : 신천지 예수교 강사

 

여러분 모두를 대전 신천지 말씀대성회에 초대합니다. !!

 

 

---------------------------------------------------------

 

총 4분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 드렸습니다 ^^ 좋은 블로거가 되길..!!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