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이야기2013. 1. 30. 16:44

 

나로호 인공위성 4시 09분 궤도 진입 성공!!!

나로호 인공위성 4시 09분 궤도 진입 성공!!!

나로호 인공위성 4시 09분 궤도 진입 성공!!!

대한민국 국민의 염원이 담긴 나로호가 발사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이번엔 왠지 실패하지 않고 잘될거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정말 성공했습니다. 무사히 궤도에 진입하고 5시이후에 기능을 확인할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첫 우주발사체 나로호(KSLV-1)가 4시 께 발사돼었습니다.. 3차이기에 더 긴장되더군요..

나로호는 오후 1시58분 연료와 산화제 주입을 마친데 이어 2시26분께 1단 헬륨가스 주입을 완료했습니다.

연료충전이 완료된 나로호는 발사 15분전부터 발사체 이륙 진적까지 발사관제 시스템에 의해 카운트다운이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그때부터 긴장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번이 3차인데 이번만큼은 꼭 성공되길 바라면서..

그리고 4시 00 정확히 발사되었고 페어링이 분리되고  정상적으로 올라가고 1차분리,2차분리..완벽하게 정상궤도 까지 치고 올라갔습니다. 

나로호는 현재 2단 로켓 연소 종료 및 목표 궤도에 진입한 뒤 음속돌파 후 위성 분리된 후 발사 성공 판정이 내려진 상입니다. 나로호 3차 발사가 성공하면 우리나라는 로켓을 자체 개발해 우주로 진출하는 우주클럽의 11번째 나라가 된다고 합니다.. 정말 대한민국이 해냈습니다..

이 나로호가 성공을 하면 우리도 지구를 실시간으로 볼수있고 기상날씨,관측이 정확해지고 통신관련한 모든 것들이 더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지구 궤도를 돌고 있다고 하는데.. 오후 5시가 지난후 공식 발표가 있다고 하네요.. 신호가 오가며 기능시험을 한다고 하는데.. 마지막까지 잘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한해는 왠지 많은 좋은 일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정말 위대하고 대한민국에서 태어난것을 정말 감사히 생각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