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돼지감자 차와 사랑에 빠지다.

 

바야흐로 다이어트의 계절이 되었네요.

작년 가을에 캔 돼지 감자를 볶아 만든 차를 사랑할 시간이 된거예요.

올 봄 다이어트, 돼지감자 차와

사랑 나누기 시작할 사람

여기 붙어라~~^^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면

이쁜 옷 입고 데이트 갈 생각에 절로 콧노래가 나오지요.

그런데 문제는 요요요~~ 살들,

 

 

어쩌면 좋아요..

작년에 한 번 입고 넣어 둔 원피스를 입을 수 있을런지...??

그래서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선포했어요.

밀가루 면 음식  노노~~

치킨, 피자, 라면...슬프지만 노노~~

대신 작년 가을에 공들여 만들어 둔 돼지감자 차를

많이 많이 사랑해주려고 해요.

돼지감자에는 인슐린성분이 있어서 당뇨병에도 좋지만

돼지감자에 함유되어 있는 식이섬유와 이눌린성분의 효과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네요.

특히 장내 유산균을 5~10배 증가시키고 유해세균을 감소시켜

대사를 촉진하고 장을 건강하게 해주어

체질개선, 변비, 비만에 효과적이랍니다.

 

돼지감자는 그냥 먹어도 되고

돼지감자 볶음, 돼지감자조림, 돼지감자죽 등..

 여러가지 요리를 만들어서 먹어도 되는데요.

저는 오래 보관해서 먹으려고

돼지감자 차로 만들었어요.

 

 

 

저처럼 잘게 썰어서 채반에 말린 후

볶거나 뻥튀기해서 차를 끓여 먹기도 하구요,

돼지감자에 꿀이나 설탕을 넣고 발효시켜서

먹기도 한다고 해요.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서 체지방조절을 도와준다고 해서

저는 요즘 돼지감자 차와 사랑을 하는 중이예요.^^

뭐든 꾸준히 계속해야 효과를 보겠지요.

카페인 많은 커피나 녹차보다 돼지감자 차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뻐지세요.

봄날의 데이트,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