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 지키는 이만희 약속의 목자

 

믿었던 사람에게서 뒤통수를 맞는 기분이란? 어떨까요? 배신감이 그 중 하나라고 봅니다.

하나님 역사에서도 배신의 역사가 있으니... 아담때도 노아때도 이스라엘때도...

하지만 하나님을 믿는다는 분들 여태껏 알고 있었나요?

하나님 홀로 참아오신 6000년의 역사입니다.

그와 반대로 아담과 솔로몬은 하나님과 함께하는 지혜가 충족한 자들이었다고 기억되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아담과 솔로몬은 언약을 지키지 아니한 배신자 !!!! 라고 새언약 지키는 이만희 약속의 목자의 대언!

 

 

 

 

아담과 솔로몬 같이 결국엔 배신하지 않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그 방법을 찾아가는 것이 우리 갈바지요 ^^

새언약을 믿고 지켜야만 천국과 구원과 영생의 참 소망을 가질 수 있다는 이만희 약속의 목자의 대언 !

새언약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겠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신약의 모든 예언의 결정체,, 요한계시록이 새언약입니다.

왜 새언약인지? 그렇담 헌언약 즉 언약이 있었다는 것이며, 예레미야에서 새언약을 세울 것을 예언하시고 초림 눅22장에서 새언약을 세운신 예수님! 그것이 이루어진 재림!

예언과 성취의 역사가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왜 시대마다 언약을 하시고 성취하셨는지.. 그 이유를 알아볼께요.

 

모든 답은 성경속에 있습니다.

 

언약을 어긴 이유가 있으면 새로 언약을 한 이유가 있습니다.

1. 언약을 어긴 이유 : 하나님의 행세를 하는 용 즉 사단 마귀의 미혹 때문입니다.

2. 새 언약을 하는 이유 : 하나님과의 언약을 배도 (배신) 하고 사단의 뜻에 따르기 때문입니다.

 

 

 

 

만약, 아담때나 노아때나 모세때나 이스라엘때나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듣고 지켰다면 새 언약을 하실 필요가 있었을까요?

 

하지만, 창세기때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사람으로 돌아간 아담으로부터 지금까지 배신의 역사는 계속 되었으니.

그 마무리가 계시록 20장에 사단 마귀 용이 잡히면서 배신의 역사는 끝! 배신을 하게끔 미혹함 멸망의 역사도 끝!

진정 구원의 역사가 펼처집니다. 새언약 지키는 이만희 약속의 목자의 대언으로부터 말입니다.

 

믿고 안 믿고 천국과 지옥길이 나뉘어지는 이 때!

새언약은 하나님의 백성과 하신 것이고 거기서 사단의 목자에겐 비밀로 하고 약속의 목자를 통해 하나님의 가족에게 한 것입니다. 내가 새언약의 대상에 속하는지..... 정말로 살펴봅시다. 새언약인 요한계시록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새언약 =신약..그 중에서도 요한계시록을 믿고 지킨다는 것은 신약이 이루어진 때를 살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기를 하나님이라 하는 자의 실력은 겔28장 12~ 본 바,,, 어마무시하게 능력이 있죠. 그래서 참 하나님을 찾지 못하는거죠.

내가 옛 언약안에 머물러 있다면 이젠 새언약 안으로 갈아타시기 바랄께요~^^*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88  하나님의 언약과 새언약과 성취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