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15. 6. 11. 19:57

히브리서 6장 소망의 풍성함

 

 

 

히브리서 6장을 봅니다.

하나님의 확실한 약속이 담겨있는 히브리서 6장.

소망의  풍성함으로 이르라하십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도의 초보를 버리라는 히브리서 6장 1절의 말씀!

무슨 뜻일까요?

내 신앙생활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요. 제대로 된 성경읽기가 필요하지요.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기 위한 우리가 해야 할 행동 지침!

 

1. 도의 초보를 버리라

2. 죽은 행실을 회개하라

3. 완전한데 나아가라

 

하나님께서 완전한데로 나아가게 허락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히브리서6장3절)

 

 

 

 

히브리서 6장을 묵상하니 내가 약속의 대상이 아니고 내가 약속을 모르면 제대로 된 성경읽기가 될 수 없음을 알게 되네요.

업그레이드 된 제대로 된 성경읽기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나는 2000년 전 시대를 살아가는 신앙인인지... 신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신앙인인지...

 

히브리서 6장 12절 게으르지 아니하고 믿음과 오래참음

왜 오래 참으라 하셨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http://cafe.daum.net/scjschool/E3qZ/687  꼭 읽어봐야할 약속

 

 

동일한 부지런함으로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내가 게을렀다면 나태했다면 부패했다면,,,,

천국과 구원은 나랑 상관이 없다는 사실!!!!

 

하늘보다 높은 차원의 말씀의 비를 흡수하여 촉촉한 땅이 되어보자구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