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DAY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열리는 신천지의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뿌뿌뿌~~??!!

일곱째 나팔소리가 들리시나요!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계22:16)

“계시록이 이뤄졌음을 듣지 못한 자 없게 하라”

오늘은 10월 4일, 1004DAY 천사데이, 인류 최고의 비밀이 밝혀지는 날입니다.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열리는 신천지의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가 오늘 드디어 첫 포문을 엽니다. 

신약 성경에 약속한 목자가 증거하는 진리의 말씀을 모두 듣고 보고 확인하십시오.

목회자, 신학생, 신앙인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가 주목할 역사적인 오늘, 2019년 10월 4일입니다. 

이제 때가 되었습니다. 1004DAY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열리는 신천지의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를 통해 재림의 비밀을 실시간으로 팩트체크해봅시다.

75억의 세계인들은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66권 성경의 마지막 예언서인 요한계시록이 열린 말씀을 모두 직접 듣고, 보고, 확인하십시오.

○ 행사명: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주제: 하나님의 새 일 창조 목적과 약속)

○ 강사: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

○ 일정: 10월 4일 ~ 11월 9일

○ 개최지: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천사데이 1004DAY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열리는 신천지의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신앙인으로서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듣고 싶다면 확인해보세요.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신천지의 말씀을 듣기 위해 몰려오고 있습니다.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 생중계

○ 일시: 10월 4일(금) 오후 7시 40분

   신천지예수교회 홈페이지 http://bit.ly/BibleSeminar

   - 생중계 시청 가능

   - 무료 사전 참석 신청 가능

   - 무료 후속 교육 신청 가능

○ 문의 070-4441-5152

교회마다 붙어 있는 추수꾼 출입 금지 알림문 보셨나요? 추수꾼은 천사인데 그럼 뭣이 중할까요. 

지금은 천사들이 추수하는 추수때입니다. 아무도 알지 못했던 성경의 비밀이 열렸습니다. 이번에도 구원의 방주에 안타시렵니까? 

예수님이 다시 오시는 때가 맞는지 천사데이 1004DAY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열리는 신천지의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에서 꼭 확인하십시오.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에서 제시하는 6가지 핵심 질문을 통해 여러분은 ‘성경이 말하는 나는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깜짝 놀랄 준비되셨나요? 천사데이 1004DAY 오늘 밤 7시 40분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생중계는 본!방!사!수! 절대 놓치지 마세요!

천사데이 1004DAY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열리는 신천지의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를 꼭 시청하시고, 주 재림과 추수의 비밀이 더 알고 싶다면 ‘무료 후속 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세요.


○ 신천지예수교회 홈페이지

   http://bit.ly/BibleSeminar

   - 생중계 시청 가능

   - 무료 사전 참석 신청 가능

   - 무료 후속 교육 신청 가능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추천인번호 105213

http://www.eduzion.org/ref/105213

아래 이미지 클릭 클릭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