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아침 일찍 다녀온 '길치 근린공원'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일상생활이 멈춰 선 것 같네요. 집에만 있으니 우울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동네 가까운 공원이 있다면 아침 일찍 다녀오시는 건 어떤지요?

 

 

 

 

 

 

 

대전 비래동에는 '길치 근린공원'이 있는데요 저희 동네는 갈만한 곳이 없어 차 끌고 엄마랑 대전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길치 근린공원'으로 갔어요.

 

 

 

 

 

아침 일찍 나오니 거리에 차에 없고 한적하니 너무 좋았어요. '길치 근린공원'에 도착하니 주차 공간도 널찍하니 주차 걱정 안 해도 돼요. 장애인 주차공간도 있네요.

 

 

 

 

 

 

비래동 길치 근린공원에는 약수터가 있어 물은 준비 안 해도 돼요. 아침 일찍 와서 그런가 사람이 별로 없어 사회적 거리두기는 일부러 안 해도 되네요.

 

 

 

 

 

 

오랜만에 엄마랑 나들이 나와서 그런가 바깥공기가 얼마나 맛있는지요 공기가 고맙더라고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우리 모두의 집과 같으니 쓰레기 함부로 버리지 말고 오염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길치 근린공원'에 오랜만에 와보니 더 이뻐지고 깔끔하니 우리 집 근처에도 이런 공원이 있었으면 하는 욕심이 나네요. 엄마랑 걷다 보니 공원 곳곳에 운동기구가 있어 시민들이 놀러 와서 운동도 하고 너무 좋네요.

 

 

 

 

 

 

 

 

공원 위쪽으로 더 올라가 보니 가족, 친구들끼리 배드민턴 할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놨어요.

와~ 너무 좋네요. 코로나 19 사태가 끝나면 친구들하고 다시 놀러 와야겠어요.

 

 

 

 

 

 

공원에는 화장실도 중간중간 있어 편리해요.

 

 

 

 

엄마는 공기도 좋고 운동도 하고 꽃구경도 하고 너무 좋다고 하네요. 여기저기 꽃들이 피어있어 힐링되네요.

 

 

 

 

 

엄마랑 오랜만에 나와서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걸으니 참 좋네요. 비래동 '길치 근린공원'에서 그동안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네요. 코로나19 사태 빨리 끝나서 일상으로 돌아왔음 좋겠어요.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