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신천지 추수꾼) 출입 금지 구역

 

◈  천사(신천지 추수꾼) 출입 금지 구역

 

가끔 길을 지나가다 보면 교회 출입문에 붙어있는 특이한 안내문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천지 추수꾼 출입 금지"라는 안내문입니다. 교회 출입문에 왜 이런 안내문을 붙여놓은 것일까요? 추수꾼이 누구인데 교회에서는 출입을 금하는 것일까요?

 

 

 

그 내막은 이렇습니다. 신천지에서는 신약 계시록 21장의 예언대로 이루어진 하나님의 나라 새 하늘 새 땅을 한자 표기의 약자로 신천지라고 명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대로 이루어진 신천지에서 계시록에 예언되어 있는 그대로 추수를 하고 있으므로 대한민국의 각 교단에서는 신천지 추수꾼을 두려워하고 출입을 금하고 있는 것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 성명서 "하나님의 말씀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

 

◈  천사(신천치 추수꾼) 출입 금지, 추수는 왜 하는가?

하나님은 약 2,600년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세 가지 약속을 하십니다. 첫째는 새 일(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 할 것, 둘째, 두 가지 씨 뿌릴 것, 셋째, 새 언약 할 것을 약속하십니다. 그리고 600년이 지난 뒤 하나님의 새 일 곧 예수님을 통하여 이루시고,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의 씨를 뿌리시고, 마귀는 예수님이 좋은 씨를 뿌린 위에 가라지 씨를 덧뿌려서 약속을 이루게 됩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십자가 지시기 전날 밤 제자들과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유월절 양식을 다시 먹기로 약속하시고 떠나가시게 됩니다.

 

 

◈  천사(신천치 추수꾼) 출입 금지, 추수꾼은 누구인가?

예수님은 약 2000년이 지난 오늘날 신약 곧 계시록의 예언대로 오셔서 추수를 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마태복음 13장 39절에 추수꾼은 천사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교회의 목사님들은 천사의 출입을 금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을 알고 깨달았다면 추수때가 되면 추수하고 추수를 당하여야 하는 것이 마땅한데 추수 당하지도 않고 추수를 하지도 않는다면 그는 분명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입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면 예수님의 약속을 믿었을 것인데 예수님의 약속을 믿지 않는다는 것은 예수님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1.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  추수꾼의 소속과 추수꾼 출입 금지를 붙인 교회의 소속

이것으로 교회들이 어느 소속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비밀 천국 말씀을 비유로 말씀하시자 제자들이 물었습니다. 왜 저희에게 비유로 말씀하십니까? 하고 물으니 이 천국 비밀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겐 아니 되었다고 하십니다. 또한 보긴 보아도 알지 못하고 듣긴 들어도 깨닫지 못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신천지 애니메이션] 두가지 씨와 추수

 

천국 비밀이 허락되지 않은 자들은 당연히 하나님의 적인 마귀의 소속입니다. 교회 목사님이 천국이 어디인지, 천국은 가는 것인지 천국이 오는 것인지 어떻게 갈 수 있는지 성경을 통해 명확하게 알려주지 못한다면 그것은 마귀소속이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는 것입니다.

 

[신천지] 성경상식 '정통과 이단'. 📖무료성경공부

 

2000년 전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떠나간 자들과 제자들처럼 같은 말을 들으나 핍박하는 자가 있고, 그 말씀을 더 알고 싶어 따라오는 자가 있습니다. 마귀에게 속한 자는 말씀을 듣지만 않는 것이 아니라 전하는 사람을 핍박할 것이고, 하나님께 속한 자는 그 말씀에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  성경을 통한 추수꾼의 증거

하나님은 모든 비밀을 미리 알려주시고 이루십니다. 신천지 추수꾼은 성경에 약속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기 위해 성경대로 창조되었고  하나님, 예수님과 더불어 성경을 이루기 위해 추수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계시록 14장의 말씀처럼 추수하고 인 쳐서 하나님의 새 나라 시온 곳간을 채우기 위해 일하고 있는 것입니다.

 

 

◈  성경을 통한 추수되는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은 맹세까지 하시며 약속하신 것을 반드시 이루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통하여서 하신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이루십니다. 지금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약속이 모두 이루어지는 세상 끝이며 추수 때입니다. 나는 추수된 자인가? 밭에 버려진 자인가? 깊이 생각하고 추수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때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7. 믿는자와 믿지 않는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는 모든 사람이 추수되어 하나님의 나라 천국에 이르게 하려고 시온기독교선교센터를 통해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가감 없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생명수와 같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고자 하신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신천지 예수교회] 🚨코로나19 가짜 뉴스 팩트체크_신천지예수교회 성도임을 숨기고 문성교회 성가대 지휘자로 활동했다?

 

[신천지 예수교회]🚨코로나19 가짜 뉴스 팩트체크_서울시 신천지예수교회 법인 취소 및 세무조사 관련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예수님이 길거리에서 말씀을 전하신 것처럼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말씀을 배울 수 있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리셔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비밀한 약속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가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