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20. 6. 13. 09:49

진짜 신천지의 교리 은밀하게 알아보기 


  


인터넷 시온선교센터가 뭐지?

요즘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할 만큼 핫한 인터넷 시온선교센터가 과연 뭐 하는 곳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플랫폼으로 성경을 궁금해하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체계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성경교육센터입니다.



신천지인강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를 아십니까?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는 입문과정, 초등과정, 중등과정, 고등과정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기초부터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신앙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성경교육센터입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진짜 신천지의 교리 은밀하게 알아보기

아무리 좋은 시스템이라도 사용하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이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로 말씀 공부 시작해요

 


1.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가입하기

검색창에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를 검색하거나, 신천지의 공식 블로그나 카페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회원가입 절차 없이 내가 가지고 있는 네이버나 카카오 아이디 정보 활용 동의로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비? 수강료?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예수님이 대가 없이 길거리에서 제자들과 사람들에게 말씀을 전하신 것처럼 신천지예수교회에서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말씀을 배울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 성경강의를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2.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학습하기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 가입해서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기초적인 성경 상식 문제를 두 개 정도 풀어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내가 알고 있었던 내용이 성경과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1.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처음 가입하신 분들은 입문과정부터 수강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성경을 접해보지 않은 분들도 자연스럽게 성경 말씀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십니다. 또한 우리가 의식하지 못했지만 많은 격언이나 속담, 명언들이 성경에 나와 있는 말이라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 학습과정을 수강하고 나면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수강하는 동안 익혔던 성경 말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성경 속에서 하나님과 예수님이 천국을 바라는 우리에게 주시고자 했던 약속이 무엇이었는지 우리가 지켜야 할 약속은 무엇인지 확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3. 천국비밀 비유


 

그동안 이렇다더라 저렇다더라가 아니라 진짜 신천지의 교리는 뭐지?라고 궁금한 분들도 많으셨을 것입니다. 아무도 모르게 진짜 신천지의 교리를 확실하고 은밀하게 알아볼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모여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신천지 성도들이 인터넷 예배를 드리고 있는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최근 신천지 성도들이 어딘가에 몰래 모여서 예배를 드린다는 가짜 뉴스와 유언비어가 돌고 있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신천지의 모든 성도들은 서로 안부를 주고받고 있으나 모이는 것을 철저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은 사실을 조작한 가짜 뉴스와 조용한 가운데 진실을 전하는 진짜 뉴스를 가려낼 수 있는 차원 높은 안목이 있는 분이길 바랍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2. 하나님 말씀 성경을 알아야 할 이유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예수님이 길거리에서 말씀을 전하신 것처럼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말씀을 배울 수 있는 인터넷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리셔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비밀 천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가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