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20. 7. 12. 20:47


온라인 교육 가능도 가능한 성경 신학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코로나19 사태가 우리의 삶을 바꾸어 놓은 것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학교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는 것이 참으로 획기적인 것 같습니다. 그것이 과연 가능할까 했지만 불가능이 없는 발 빠르게 움직이는 대한민국.

과연 아이티 강국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인간의 한계는 어디까지 일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인간은 위대하다. 그런 인간을 만든 하나님은 더 위대하신 분임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TV 프로그램에 성경통독을 하는 톡 단체 방에 성경을 읽고 있는 연예인이 에스라 27장을 읽으면서 ‘도대체 무슨 뜻이야? 알 수가 없어’라고 하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맞아. 우리가 성경을 읽어도 도대체 무슨 뜻인지 알 수가 없고 왜 이렇게 성경은 어려운 책인지 하나님은 왜 성경을 어렵게 써놓으셨을까? 하는 의문이 들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 성경은 정말 어려운 책일까요? ◆ 


성경 말씀 중에 교훈서(잠언, 시편 등)나 역사서(모세오경, 등)는 조금 이해하기가 쉽다는 생각으로 읽지만 나머지 이사야나 예레미야 등 예언서는 참으로 무슨 뜻인지 정말 이해할 수 없고 어렵지요. 특히 요한계시록!!



그러나 미리 정답을 말하자면 정답아닙니다. 성경은 알고 보면 어려운 책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해할 수 없고 어렵게 만든 하나님의 사정이 있습니다. 



그건 6천 년 전 창세기 아담 시대로 올라갑니다. 하나님은 첫 사람 아담을 창조하시고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사는 복을 주시고 또한 세상 만물을 잘 다스리라 하셨는데 아담이 사단의 미혹으로 하나님을 배반하고 죄를 짓게 됨으로 하나님은 죄인과 함께 살수 없기에 떠나실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하나님과 함께 살던 아담도 에덴동산(하늘)에서 땅으로 쫓겨났고 그때부터 죽음이라는 것이 오게 되어 사람의 수명이 120세를 넘지 못하고 고통스러운 삶이 오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사람이 고통 가운데 살게 하고 근심 가운데 살기 원하시지 않습니다. (애3:33) 이것은 하나님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망과 고통은 사단 마귀 때문에 생긴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이 만드신 이 세상에 다시 오셔서 우리와 함께 살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이 빼앗긴 나라를 되찾기 위해 계획을 세우시고 지금도 일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사단이 하나님의 계획을 알 수 없게 비밀(예언, 비유)로 성경을 암호와 같이 어렵게 만드신 것입니다.  


그러나 모두에게 어렵게 하신 것이 아닌 알 수 있게 한 ‘너희(하나님소속)’라는 백성이 있습니다. 너희라는 백성이 되어야 비밀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은 노아. 모세, 아브라함 등... 또, 많은 선지자들을 통해 그리고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을 비밀을 알려 주셨지만 이스라엘 백성들, 하나님의 택한 백성들은 알려고 하지 않고 도리어 핍박하고 저주하며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사망까지 이르게 한 것입니다, 왜요? 그 누구도 알려주는 자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성경학교 온라인 교육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수님이 다시 오기만을 기다리는 기독교인들!! 

예수님은 언제, 어디에, 어떻게, 어떤 모습으로 오시는지 알고 계시나요?

성경에 다 기록되어 있는데 알려준 분들이 있나요? 그냥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되는 건가요?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에도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는‘ 너희’라는 백성이 되어야 하는 데 방법을 아시는지요?

신약성경 특히 요한계시록에 아주 자세히 알려주시는데  ‘그 암호와 같은 비유를 어떻게 풀 수 있을까요? 



성경 안에서 하나님의 뜻을 잘 알고 그 뜻대로 살아야 천국과 영생을 한다고 하는 데 천국은 가고 싶은데 천국을 갈 수 있는 해답서인 성경을 몰라서야 어찌 천국을 갈 수 있을까요?



이 모든 것을 시원하고 핵사이다 같은 깔끔하고 간결하게 참진리의 말씀을 알려주신 곳이 있습니다  

궁금하시죠?  바로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입니다.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는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입문과정부터 심오한 고등과정까지 아주 자세히 그리고 명확하게 성경을 쏙쏙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드립니다.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고  들어보십시오.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

http://www.eduzion.org/ref/70724


입문과정1편부터 4편까지 한번 들어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는 않습니다

잘 한번 클릭해보실까요? 

1편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2편 하나님 말씀 성경을 알아야 하는 이유

3편 천국비밀 비유 

4편 빛의 아들들과 어둠의 아들들 


아 ~~~ 수강료는 받지 않습니다. 무료입니다. 무료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퀄리티가 아주아주  고급 지니까요!!!  자. 참 진리를 공부합시다. 


신천지는 이단이 아닙니다. 그리고 반종교 반사회 반국가도 아닙니다.

오해는 이제 그만 이해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신천지는 코로나19 해결을 위해 그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기도하며 여러 가지로 일하고 있습니다.  



신천지 성도 4000명의 자발적 혈장 기증하여 신천지 총회장님의 감사 서신을 받아 보기도 하였습니다. 또 500명의 혈장을 공여하여 이 혈장으로 치료제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습니다. 

KBS-신천지 “코로나19 완치자 4천 명 혈장 공여…정부서 많은 도움 받아

https://bit.ly/3hVUBXR


매일신문-혈장치료제 임상시험 진행…신천지 500명 혈장공여

https://bit.ly/3iUue52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Posted by 진주바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