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20. 7. 24. 16:46

참과 거짓의 그 결과는?

[ 진리의 성읍 ]


참은 무엇이며, 거짓은 무엇인지 사람은 살아가면서 반복되는 과정 안에 갇혀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현 지구촌의 모습이 그러하다 볼 수 있습니다.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사태는 인간과 인간의 관계를 재정립해주고 있으며, 자연 만물도 새로운 시대로 접어드는 격변의 시기입니다. 


    ⊙ [진리의 성읍] 계21:1 ...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참과 거짓이 공존하면서도 참은 사라지고 거짓이 온 세상을 뒤덮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짓은 거짓인 줄 모르고 자신이 참인 줄 알고 온 세상을 호령하고 있습니다. 정치, 종교, 학계, 언론 등 사회 지도층에 있다는 그룹에서 행해지는 언행의 불일치는 국가와 국민을 혼란에 빠지게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으리라 봅니다.


    ⊙ [진리의 성읍] 창세기 1:2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구약 성경 잠언서 13장 5~6절에는 ‘의인은 거짓말을 미워하나 악인은 행위가 흉악하여 부끄러운데 이르느니라 / 의는 행실이 정직한 자를 보호하고 악은 죄인을 패망케 하느니라’ 하셨습니다. 2020년을 살아가는 세상 만민은 마음에 새기고 자신을 돌아볼 줄 아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겠습니다.


    ⊙ [진리의 성읍] 잠언 13장 5~6절 의인과 악인


참과 거짓은 인간을 의인과 악인으로 분별합니다. 의인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거짓된 것을 미워합니다. 악인은 거짓을 말하면서 그 도가 지나치면 거짓을 참으로 오인하고 기고만장하여 날뛰게 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우리 주변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장면들입니다. 악인은 거짓을 말하면서도 참이라고 주장하며 자신과 뜻이 맞지 않으면 적으로 간주하게 됩니다.


    [진리의 성읍] 당신은 어느 길을 택하렵니까?


구약 성경 잠언서 14장 5절에 ‘신실한 증인은 거짓말을 아니하여도 거짓 증인은 거짓말을 뱉느니라’ 말씀해 주고 있습니다. 솔로몬의 재판이 생각납니다. 두 여인이 한집에 살았는데, 삼일 간격으로 각각 아들을 낳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자고 일어나니 한 아이가 죽게 됩니다. 두 여인은 살아있는 아이를 서로 자기 아들이라 하며 다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 여인은 솔로몬 왕 앞에 나아가게 됩니다.


    ⊙ [진리의 성읍] 잠언 14장 5절 신실한 증인과 거짓 증인


솔로몬의 지혜


솔로몬 앞에 선 두 여인이 서로 자기 아들이라 함에 왕은 ‘산 아들을 둘에 나눠 반은 이에게 주고 반은 저에게 주라’ 판결을 하게 됩니다. 왕의 판결을 받은 두 여인의 반응은 각각 다르게 나타납니다. 한 여인은 저에게 주라 하고 한 여인은 둘로 나누자 하고 말입니다. 


     ⊙ [시온선교센터] 열왕기 상 3장 16~28절 솔로몬의 재판


참과 거짓의 결과는 생명과 죽음


두 여인의 반응 속에서 우리는 참과 거짓을 분별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결국, 참은 생명을 택하였으며, 거짓은 죽음을 택하였습니다. 참과 거짓의 결과는 생명과 죽음입니다. 참은 사실이며, 실체이며, 진리입니다. 참은 금과 같이 변하지 않는 진리입니다. 진리가 내 안에 있으면 생명이 함께합니다. 그렇지만 거짓이 함께하면 그 결국은 파국에 이르며 끝내는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 [시온선교센터] 생명과 죽음


참이 내 안에 있는지 없는지 그 기준은 무엇일까요. 종교가 이를 답해 줍니다. 종교는 하늘에 가르침이요, 으뜸의 가르침입니다. 종교는 신의 가르침이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는 게 아닙니다. 종교에는 반드시 신이 내려준 말씀이 글이 되어 나타난 경서가 있습니다. 그 경서 안에는 신의 뜻이 육하원칙에 의해 이치에 맞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 [시온선교센터] 종교는 하늘 차원의 교육, 신의 가르침


세상에는 크게 유불선 3도(유교, 불교, 기독교)가 있습니다. 유불선 3도 중 창조주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기독교의 경서인 성경은 하나님의 6,000년 역사를 담고 있으며 마지막 때인 오늘날을 말씀해 주시고 계십니다. 성경 66권은 하나님의 책입니다. 하나님의 목적과 그 목적을 이루는 노정을 기록하여 주신 소중한 생명의 책입니다.


     ⊙ [시온선교센터] 하나님의 책 성경 66권(구약 39권, 신약 27권)


참과 거짓을 말하다 잠시 종교와 경서를 짧게 살펴보았습니다. 기독교의 경서인 성경 66권에는 하나님의 애타는 심정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신약 성경 요한복음 1장 1절에서 4절까지에는 태초에 말씀이 계셨는데 그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습니다. 그 말씀으로 만물을 지으셨습니다. 그 말씀 안에는 생명이 있다 하시며,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하십니다.


     ⊙ [시온선교센터] 요한복음 1장 1~4절 태초의 말씀


약 2,000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은 요한복음 14장 6절에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라고 말씀하십니다. 곧,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이 진리요 길이며 생명이라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안에 생명이 있다 하였습니다. 구약 성경의 약속대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는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말씀 안에도 생명이 있게 된 것입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요한복음 14장 6절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낳았다.


거짓에 대해 알아봅니다. 요한복음 8장 44절에는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낳았다 하면서 그 아비는 살인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한다 합니다. 이는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하십니다. 결국 거짓을 말하는 자는 진리가 그 안에 없습니다. 진리 곧 하나님의 참 생명의 말씀이 없으니 죽음의 길로 가게 되는 것입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요한복음 8장 44절 마귀의 말은 거짓말


신약 성경 로마서 6장 23절에 ‘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하셨습니다. 거짓을 말하는 자는 그 속에 진리가 없다 하였습니다. 진리가 없다보니 거짓을 거짓인 줄 모르고 자신이 하는 말과 행위가 참인 줄 알고 세상에 권세를 업고 큰 소리를 치게 되는 모순을 낳고 있습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로마서 6장 23절 죄의 삯은 사망


세상 사람은 말합니다. 거짓은 진리 앞에 모든 게 드러난다고요. 그러면서도 자신의 행위에 대해서는 참과 거짓을 분별 못 합니다. 이러한 모순점은 사회 지도자 계층에 있는 사람들이 매우 심하며 또한, 이를 추종하는 무리가 하나 되어 사회를 혼란케 하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갈등과 분열을 획책하며 자신들의 꿈이 세상을 이롭게 하리라는 망상에 젖어있는 자들입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혼란은 미로게임과 같은 것


‘어둠이 짙게 내리면 새벽이 가까이 왔음을 알라’ 하였습니다. 이는 한 시대가 가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새 시대를 맞이할 때마다 인간 사회는 큰 혼란에 빠졌으며, 그 속에서 눈과 귀로 보고 들은 자는 새 시대에 동참할 것이요. 그렇지 못한 자는 떠나는 부패한 시대에 몸을 맡기고 기억 속으로 사라져야 할 것입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나의 길은 어디로...


지금의 때는 참과 거짓이 나뉘며, 부패한 세상이 끝나고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는 격변의 시대입니다. 갈림길에 서 있는 이때에는 참이 거짓에 묻혀 아무리 참을 외쳐도 듣는 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거짓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거짓이 온 세상에 드러나면서 참이 세상의 중심에 서게 될 날이 이르게 됩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밝아오는 새 시대를 찾아서


신천지예수교 약속의 목자는 부패한 세상을 끝내시고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를 창설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를 추수하여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하였습니다. 이를 온 세상에 외치고 외쳤습니다. 그러나 돌아오는 것은 저주와 핍박뿐이었습니다. 신천지 12지파에는 하나님도 천국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 [신천지예수교회] 진리의 성읍 아름다운 신천지 12지파


신천지예수교 약속의 목자는 하나님의 뜻을 쫓아 만방에 평화를 외치셨고 그 결실를 맺어 가고 있습니다. 안으로는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12지파를 이루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하나님의 뜻 안에서 다 이루어졌습니다. 갖은 욕설과 저주와 핍박을 받으면서도 하나님의 책 신약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상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 [시온기독교선교센터] 2019년 11월 10일 감동의 현장 103,764명의 수료생


진리의 성읍 신천지에서 전하는 실상의 복음을 보고 듣고 믿어 하나님과 천국이 함께하는 신천지 12지파의 가족이 되길 소망합니다. 요한복음 17장에 영생은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라 하였습니다. 약속의 목자가 전하는 실상의 복음은 지구촌 만민을 영생의 길로 인도하는 참 생명의 말씀입니다. 모두 함께하길 소망합니다.


    ⊙ [진리의 성읍 ]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24년 간 봉해진 특이한 일

이병철 회장의 24가지 질문에 답하다,


[#24현문현답] #현답 5

인생의 꼬리표처럼 늘 따라다니는 고통과 #불행, 그리고 죽음을 과연 #친부(親父)이신 창조주께서 주셨을까요?

성경에 막장 드라마에나 나올법한 친부와 친부인척하는 #가짜 신(神)이 등장하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여기에 이번 현답이 있습니다.

#뉴노멀 #포스트코로나 #알쓸문답 #비대면 #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님 #사이다 #답변 #이병철 #회장님의 #솔직한질문 #창조주 #신 #인생 #고통은_누가주나 #죽음은_어디서왔나 #오해받은_창조주

#짧은글 #죽음에관하여 #사악의신_정체가뭐냐


    ⊙ [현문현답 5-1]


     ⊙ [현문현답 5-2]


    ⊙ [현문현답 5-3]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 [신천지] 성경기본상식 '종교'


시온기독교선교센터 

바로 가기 클릭클릭 ↓↓↓↓↓


http://www.eduzion.org/ref/26084



Posted by 파랑새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