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20. 6. 19. 23:47

 

신천지 10만 수료식과 인 맞은 십사만 사천

 

 

코로나19를 통해 우리는 많은 것을 알게 되고 느끼게 되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신천지는 가장 핫한 이슈였고 신천지가 매스컴에 떠오르면서 10만 수료식과 십사만 사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신천지에서는 왜 십사만 사천을 채우려 하고 한 해에 무려 10만 명이나 성경을 공부하고 수료를 했던 것일까? 

 


신천지 10만 수료식과 인 맞은 십사만 사천은 무슨 관계가 있는가?

신천지 10만 수료식과 십사만 사천은 무슨 관계가 있는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신천지에서는 십사만 사천만 구원받는다는 말을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 말은 신천지가 아니라 신천지 밖에서 나온 말입니다. 신천지에서는 계시록 7장 4절 말씀대로 12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 십사만 사천을 모으고 있습니다.

 


신천지 10만 수료식과 인 맞은 십사만 사천의 시작

하나님은 아담, 노아, 육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과의 약속을 계속해서 저버리자 새로운 계획을 세우셨습니다. 그리고 구약 선지자 예레미야를 통해서 새 일할것과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 할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600년간 전파한 후 구약 선지자들의 예언 말씀대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시어 하나님의 씨를 뿌리시고 피로 새언약을 세웠습니다.


구약의 약속대로 오신 예수님은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하셨던 하나님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말씀의 씨, 곧 천국에 대한 말씀을 비유를 베풀어 전하셨고, 다시 오셔서 추수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그리고 십자가 지시기 전날 밤 제자들과 마지막 만찬 자리에서 이 유월절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이룰 때까지 다시 먹지 않겠다고  새 언약을 하시고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신천지]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10.4 서울)


☞ 신천지 10만 수료식과 인 맞은 십사만 사천의 과정

그로부터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예수님은 다시 오셔서 4 복음서와 계시록의 예언대로 이루시고 추수를 하십니다. 예수님의 예언인 계시록에는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의 사건에 대해 자세히 기록해 주셨고 기록된 대로 모두 다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천지 애니메이션] 두가지 씨와 추수


이때 예수님의 예언과 예언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전하는 말씀을 듣고 말씀 앞으로 나오는 것이 바로 추수되는 것이고, 추수된 사람들 마음에 새 언약 말씀인 계시록을 새겨 주는 것이 인치는 겁니다. 신천지는 그저 성도 수 십사만 사천을 모으는 것이 아니라, 계시록 예언과 실상을 마음에 새겨 전할 수 있는 자 십사만 사천을 모으고 있습니다.



계시록 14장 3절에는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는데 십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새 노래는 곧 계시록 말씀입니다.


[신천지 10만 수료식] 성경대로 창조된 하나님의 '첫 열매'의 실체


☞ 신천지 10만 수료식과 인 맞은 십사만 사천의 실체

2019년 신천지에서는 10개월 만에 무려 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성경 말씀을 배우고 수료했습니다. 그러면 신천지의 성도 수가 십사만 사천이 훨씬 넘는데 어떻게 된 것인지 의아하신 분들이 있는데요.

인 맞은 십사만 사천은 제사장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을 배웠다고 되는 것은 아닙니다. 진주를 하나하나 꿰어 목걸이를 만들듯,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모든 말씀, 예언과 이루어진 실상 말씀을 막힘없이 증거 할 수 있는 자가 바로 제사장이며, 그 수가 십사만 사천이 되어야 합니다.



신천지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예수님의 약속과 이루신 것을 믿습니다. 또한 예수님은 이 모든 것을 한 사자를 보내어 증거하게 하신다 하였습니다. 신천지의 모든 성도는 예수님이 약속대로 보내주신 사자를 통해 증거 받은 것을 믿고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단순히 그저 예수님을 믿는다고 천국에 가는 것은 아니라고 성경에는 분명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시록 1장 1절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라며 예수님의 계시임을 분명히 하고 있으며, 계시록 1장 3절에는 이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2019년 수료한 10만여 명의 수료생을 포함한 신천지의 모든 성도는 하나님이 보시기에 인 맞은 자가 되기 위하여 오늘도 열심히 말씀을 새기고 있습니다.

 


☞ 신천지 10만 수료식과 인 맞은 십사만 사천과 흰옷을 입은 무리

하나님의 책 성경 중 마지막 책인 계시록에는 예언대로 인 맞은 십사만 사천이 다 차고 나면 큰 환난에서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한 많은 무리가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어린양의 피는 바로 유월절 양을 비유했던 예수님의 말씀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고 예수님을 믿는다고 한다면 하나님과 예수님이 어떤 약속을 하셨고 어떻게 이루어 가시는지 궁금해하고 알아야 할 것입니다. 예수님은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라고 하셨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2. 하나님 말씀 성경을 알아야 할 이유


계시록이 이루어지고 있는 오늘날 하나님과 예수님의 약속이 무엇이고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보고 듣고 확인하십시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서는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의 모든 말씀을 무료로 가르쳐 드립니다. 성경에 기록된 대로 가르치는지 아닌지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셔서 하나님이 약속하신 천국에서 영원한 생명을 누리시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Q&A_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에게 가출, 이혼, 학업중단 요구한다???


 신천지예수교회 가짜 뉴스_신천지 교회는 합숙소에서 일정 교육을 받아야지만 정식 성도가 될 수 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값없이 주는 생명수의 말씀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 확인해 보세요.

무료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