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신천지2020. 8. 17. 17:22

 

신천지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신천지 비밀 ? 신천지 비밀 ? 신천지 비밀 ?

신천지는 신천지예수교회 증거장막성전의 약칭입니다. 신천지라 하면 이름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성경에 약속한 하나님의 나라 새 하늘 새 땅(新天新地= 新天地)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에 보니 하나님께로부터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에 내려온다고 했습니다. 그러니 신천지는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알 수 있습니다.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면서도 신천지에 대해 알고 싶어 지는 그 이유는 2019년 10개월 만에 103.764명이 수료했기 때문이에요.

요즘같이 기성교회는 성도수가 줄어 고민이라 하지만 신천지는 성도수가 날로 급성장하여 신천지 교회에는 예배드릴 장소가 부족할 지경입니다.

 

 

 

 

이는 신천지에서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드릴 수 있는 건 신천지에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이는 인류사상 최고의 지식입니다.

그것도 무료로 가르쳐드립니다. 신천지의 비밀, 지금부터 알려드릴 테니 마음을 활짝 열고 귀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귀 있는 자는 들을 지어다'

 

 

예수님 다시 오시는 주 재림 때에는 성경에 기록된바 '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어 택하 신자들을 사방에서 모은다'라고 하셨습니다.

이 택하신 자들이 바로 주 재림 때 예수님께 구원받은 자들입니다. 이 나팔소리는 무엇일까요?

 

 

이 나팔소리의 비밀에 대해서 바울이 말씀한 바 있습니다.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라'

마지막 나팔이라 하니 한 개의 나팔이 아닙니다. 이는 요한계시록에 더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나팔소리를 모르면 구원받지 못합니다.

 

 

신천지의 비밀 중 나팔의 비밀은 요한계시록에 있습니다. 이 나팔소리 비밀도 말입니다. 요한계시록은 2 천년 전 예수님의 제자인 사도 요한이 주 재림 때에 있어질 일들을 기록한 예언서입니다.

요한계시록에 보니 일곱 개 나팔을 불게 되는 데 바울이 말씀한 마지막 나팔은 바로 일곱째 나팔이었습니다. 일곱째 나팔이 불리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고 했습니다.

 

 

신천지 하나님의 비밀, 일곱째 나팔이 불려질 때에는 '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획기적인 일이 일어나게 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세상 나라가 하나님 나라가 아녔음을 말합니다.

하나님 계신 곳은 어디나 하늘나라이고 교회에는 당연히 하나님이 계신 줄만 알고 열심히 신앙했는데 모든 세상이 마귀 세상이었다니 정말 놀랍네요. 하지만 2천 년 전 예수님 초림 때를 잘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 초림 때에도 자칭 하나님의 자녀이며 정통이라 자부하던 유대교 목자들은 뱀과 같은 마귀의 목자였으며 그 밑에 성도들은 마귀의 자식이었습니다.

당시 하나님과 함께 하신 예수님과 제자들만이 하나님 소속이었고 그 나머지는 다 마귀 소속이었습니다.

 

 

오늘날은 어떨까요? 예수님께서 나팔 불며 천사들과 함께 오셔서 택하 신자들을 추수할 때에 추수당하는 자들이 하나님 소속이며 추수되지 못하고 그저 밭(교회)에 남은 자들은 마귀 소속입니다.

신천지 하나님 비밀을 알게 되면 아무리 이단이라 핍박하고 욕해도 나갈 수 없는 이유는 이 비밀을 알아버렸기 때문입니다.

추수당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추수한 자들로 인침 받음 자들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을 삼아 세세토록 왕 노릇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신천지 비밀을 알고 나서 어찌 다시 마귀 세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인류 최고의 지식을 무료로 가르침 받고 어찌 거짓말하는 기성교회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신천지를 핍박하면 할수록 성경에 약속이 그대로 이루어져 감을 알아버렸는데 어떻게 신천지에서 나갈 수 있을까요?

 

 

성경을 안다면 하나님의 일은 무엇인지 마귀의 짓은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참 하나님과 하나님을 가장한 마귀의 정체를 알려주고 계십니다.

신천지에는 마귀 과 싸워 이긴 자가 계십니다. 그러니 마귀의 정체를 밝히 증거 할 수 있습니다.

 

                 

 

신천지의 비밀 알려드립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사자가 교회들에게 증거 하는 말씀 듣고 깨달아 세상 나라가 하나님 나라 될 때에 하나님께 소속되어 천국 소망 다 이루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에 대한 가짜 뉴스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언론이 그 책임을 반드시 져야 할 것입니다. 거짓 언론이야 말로 코로나 방해의 주범입니다.

 

 

대구 신천지교회 완치자 4000명 혈장공여에 대해 신천지교회 총회장님은 감사서신을 보내어 마음을 전했습니다. 코로나 치료제와 백신 개발이 속히 되어 코로나로 고통받는 일이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주소

http://www.eduzion.org/ref/29704

 


 

Posted by 맛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