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식2020. 7. 16. 09:05

 

먹으면 죽는 과일, 먹으면 영생하는 과일, 그런 게 있어?

 

 

기온이 올라가면 가라앉지 않을까 기대했던 코로나19가 전 세계 하루 확진자 수가 23만 명을 돌파하는 등 잦아들지 않고 있습니다. 전 세계인들이 무엇보다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는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나라에선 건강관리를 위해 가장 많이 찾는 것 중의 하나가 홍삼이 아닐까 합니다. 우리나라의 사망률이 낮은 이유가 홍삼을 먹기 때문이 아닐까 하여 코로나19 확산 후 홍삼의 수출이 크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조금이라도 오래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래서 TV 프로에서 어떤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하면 그 다음날 마트에 그 식품이 동이 난다고 합니다. 올해는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을 많이 기울이는 여름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이맘때가 가장 다양하고 많은 과일이 나옵니다. 그런데, 먹으면 죽는 과일도 있고 먹으면 영생하는 과일도 있다고 합니다.

 

 

어떤 과일이 먹으면 죽고 어떤 과일이 먹으면 영생하게 될까요? 어떤 과일을 먹어야 영생하고 어떤 과일을 먹어야 죽는지 알아야 먹으면 죽는 과일을 피하고 영생하는 과일을 먹고 살 수 있겠지요?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읽히고 팔린다는 성경에 해답이 나와 있습니다.  창세기 2장 17절에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라고 하나님이 아담에게 말했습니다. 그럼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가 먹으면 죽는 과일이니 선악과가 무엇인지 알아야 죽지 않을 수 있겠네요.

 

 

선악나무의 과실인 선악과에 대해서는 많은 의견들이 있습니다. 어떤 목사님은 선악과가 사과라고 하기도 하고, 어떤 목사님은 선악과가 복숭아라고도 합니다. 그런데 그 목사님은 사과와 복숭아를 먹지 않을까요? 먹으면 죽는다고 설교를 하고 그것을 먹는다면 그건 거짓말로 설교를 하는 거 아닐까요? 성경을 많이 본다는 목사님이 왜 이렇게 황당한 설교를 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선악과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6.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그럼 영생하는 과일은 무엇일까요? 아담이 선악나무의 과실을 따 먹은 것을 아신 하나님은 생명나무 실과를 따 먹고 영생할까 하여 아담을 에덴동산에서 쫓아 내시고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셨습니다.

 

 

 

그런데 생명나무 과일이 무엇인지 알아야 생명나무 과일을 따 먹지 않겠습니까? 요한계시록 2장 7절에는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라고 하셨습니다. 또 요한계시록 22장 1절에서 2장에는 생명수의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달마다 열두 가지 실과가 맺힌다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달마다 맺히는 열두 가지 실과를 그동안 우리는 왜 몰랐을까요? 지금부터라도 영생하는 나무의 실과 곧 영생하는 과일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고, 모든 사람이 구원에 이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을 알고 천국과 영생에 이르시길 바라겠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1.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시온선교센터에서는  인터넷을 통하여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쉽게 성경을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무료입니다. 예수님께서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는 말씀대로 무료로 가르쳐 드리고 있습니다. 먹으면 죽는 과일과 먹으면 영생하는 과일이 무엇인지 꼭 확인해 보시고 복을 받는 실체가 되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먹으면 죽는 과일과 먹으면 영생하는 과일이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