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식2020. 7. 27. 10:03

[신천지]사단은 누가 만들었을까?

 

 

사람들은 흔히 잘 되던 일이 틀어지거나 예기치 못한 사고나 악제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을 보고 '이그, 니가 사단이야~' 또는 '사단났네 사단났어'라고 합니다. 사단이 뭐길래 사람들은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사단이라고 하는 걸까요?

 

 

 ▶ 사단이 뭐길래

사단이 뭐길래 사람들은 안 좋은 일이 있으면 사단을 갖다 붙이는 걸까요? 사단은 외래어로 이간자, 분리자 또는 대적자라고 합니다. 이러한 사단에 대한 기록은 성경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성경의 맨 마지막에 있는 요한계시록 20장 2절에 보면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고 기록되어 있는 걸을 볼 수 있습니다. 이로써 사단은 용이고 옛 뱀이며 마귀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옛 뱀은 창세기에서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여 선악과를 먹게 한 존재입니다. 사람에게 죄를 짓게하는 원흉인 셈입니다. 가끔 우리는 중한 병을 이긴 사람에게 '병마와 싸워 이겼다'라고 표현을 합니다. 바로 우리를 아프게 하는 병도 마귀의 짓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천지 방송] 하나님과 용의 정체

 

우리가 누군가를 약 올릴 때 자주 쓰는 표현 중 하나에도 '용용 죽겠지~'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3절에 보니 용을 잡아서 무저갱에 던져 잠근다고 합니다. 그로 보아 사단인 용은 결국 잡혀서 무저갱에 갇히게 됩니다.

 

 

 ▶ 사단은 누가 만들었을까?

그렇다면 사단은 왜 생겨나고 누가 만들었을까요? 하나님은 하나님의 일을 이루기 위해 능력을 주어 많은 천사를 만들었습니다. 그 많은 천사 하나님께 가장 사랑받고 능력을 많이 받은 천사장 계명성이 교만해져서 자신이 하나님이 되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계명성은 많은 천사들을 이끌고 하늘 영계에서 쿠데타를 일으키게 되고 결국 하늘에서 땅으로 내어 쫓기게 됩니다. 그가 바로 우리가 알고 있는 루시엘 입니다. 범죄한 천사인 루시퍼라는 이름이 더 익숙할 것입니다.

 

 

▶ 사단은 어디에 있을까?

땅으로 내어 쫓긴 사단은 어디에 있을까요?  사단은 하나님처럼 되고 싶어 하나님을 대적했던 존재였습니다. 그러니 그가 있는 곳도 하나님을 섬기는 곳인 하나님의 성전 바로 교회입니다. 그런데 사단은 영이라서 자기의 욕심을 채워줄 사람 속에 들어가 역사합니다.

 

 

많은 목사님이 자신을 주의 종이라고 표현을 많이 합니다. 그러나 교회에서 목회를 한다고 모두 하나님의 종인지는 성경을 통해서 따져봐야 합니다. 사단도 자신을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기 때문에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에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5. 하나님과 마귀의 정체와 하는 일과 목적

 

▶ 사단을 어떻게 구분하지?

요한일서 4장 22절에는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고 하였습니다. 교회에서 목회한다고 다 하나님의 종이 아니고 사단의 일군도 있다면 사단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은 일을 이루시기 전에 미리 예언하고 이루시므로, 신명기 18장 21절에는 증험과 성취함이 없으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요한복음 17장 3절에서 예수님은 영생은 참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초림 때 예수님은 구약의 예언과 그 이루어진 실체까지 증거했으나, 그 당시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이단의 괴수라며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을 향해 예수님은 너희 아비는 마귀라고 하며,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믿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목자라면 당연히 하나님의 말씀을 알았을 테지만, 서기관과 바리새인들 속에는 사단의 영이 함께 했으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알지도 못하고 이루어진 실체를 증거해도 믿지 않았던 것입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초림 때 예수님이 예언과 성취를 말씀하신 것처럼, 요한계시록 22장 16절의 예수님이 교회들에게 보내신 목자가 예수님의 예언과 이루신 실체를 증거하자 이단이라며 핍박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내가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고 한 것처럼 오늘날은 예수님이 보내신 대언의 사자의 말을 듣는 것이 바로 생명으로 가는 길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7. 믿는자와 믿지 않는자

 

세상이 아무리 믿지 않고 핍박한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약속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한 지금 신약에 기록된 약속대로 이루어진 신천지에 대해 일어나는 모든 일들도 예수님의 새 언약인 요한계시록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성경이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참인지 아닌지는 직접 들어보고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는 여러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13. 신천지예수교회, 진짜 이단인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는 구약과 신약,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낱낱이 성경을 통하여 예언과 성취를 증거해 드리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는 예수님의 말씀처럼 원하는 자에게 값없이 드리고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받아 하나님의 일군과 사단의 일군을 가려 낼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길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사단의 목자를 구분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