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구원자라고? 증거는?

 

 

우리 주변엔 다양한 종교를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왜 꼭 예수님만 구원자라고 표현하는 걸까요? 공자도 있고 석가도 있는데 그들에게는 왜 구원자라는 수식어를 쓰지 않고 유독 예수님에게만 구원자라는 표현을 하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을 겁니다.

 

 

▶ 예수님이 구원자라고? 그게 나랑 무슨 상관이야?

그런데 교회에 다니지 않는 분들은 그게 나와 무슨 상관이야?라고 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서기(AD) 2020년을 살고 있습니다. 이 서기는 예수님이 오신 이후부터 계수한 것입니다. 왜 예수님이 오신 이후의 년 수 센 것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쓰고 있는 걸까요?

 

신천지, 유월절 양 예수 그리스도

 

그것은 예수님이 오신 것이 한 민족인 이스라엘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장에는 예수님이 큰 빛으로 오셨으며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하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이름을 믿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었다고 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육적인 혈통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말씀의 씨로 난 자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자격 조건이 바뀌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이 천국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라고 하셨고, 우리에게까지 전해지게 된 것입니다.

 


 ▶ 예수님이 구원자라고? 증거는?

예수님을 구원자라고 하는 이유는 성경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예수님은 베들레헴에서 처녀 마리아의 몸을 빌어 태어났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그냥 그렇게 된 것이 아니라 이미 700년 전의 선지자에 의해 예언이 되어 있었습니다.

 


[신천지 애니메이션] 약속의 목자

 

또한, 애굽에 가실 것도 갈릴리에서 사역을 시작하실 것도, 나귀 새끼를 타고 예루살렘에 들어가실 것도 심지어 돌아가시기 전에 신 포도주 드실 것까지 모두 선지자의 글 곧 예언으로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 예수님이 구원자라고? 근데 왜 십자가에 못 박혔을까?

그러나 예수님이 오셨을 당시 대 제사장들과 목자들은 성경을 외웠습니다. 그러나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성경을 문자 그대로만 보았고 그 안에 있는 뜻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던 것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기 전날 밤 새 언약을 하시며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신앙인들이 예수님이 다시 오실 것을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초림 때 오셨을 때 성경대로 오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던 것처럼, 오늘날도 예수님을 믿는다는 목자와 신앙인들이 성경에 기록된  뜻을 모르기 때문에 약속대로 보내주신 예수님의 사자를 알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1.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 예수님이 다시 오신다고? 그걸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예수님의 새 언약이 바로 신약입니다. 그 새 언약은 4복음서와 요한계시록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은 믿는다면서 예수님이 하신 말씀에는 관심도 없고 알고자 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약과 계시록에 기록된 말씀을 믿고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신천지예수교회 증거장막성전의 성도들입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4. 빛의 아들과 어둠의 아들

 

지금도 신약성경의 예언은 이루어져가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하나님께 저주를 받을 자들과 복을 받을 자들이 구분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저주를 받을 자인지 복을 받을 자인지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 그 내용을 알기 위해서는 성경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신천지 10만 수료식] 성경대로 창조된 하나님의 '첫 열매'의 실체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신약성경, 요한계시록의 예언대로 창조되었고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남들의 말만 듣고 이런가 저런가 상상하지 마시고, 직접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천국의 자녀가 될지 지옥의 자식이 될지는 오로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신천지 Q&A] 신천지교회를 왜 이단이라고 하나요?

 

예수님이 구원자라고? 나는 구원받을 수 있을까?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하나님은 그냥 이루시지 않고 반드시 예언하고 이루십니다. 이 성경을 주신 이유는 내가 이렇게 예언하고 이루어가니, 예언대로 이루어질 때 보고 믿어 생명이신 하나님을 찾아와 영원히 함께 살고자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것입니다.

 

 

예수님도 말씀하셨습니다. 일이 이루기 전에 미리 말하는 것은 이루어질 때 믿게 하기 위함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미리 말한 내용이 무언지 모른다면 이루어져도 모르지 않겠습니까? 계시록 1장 3절에는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에게 복이 있다 하였고, 계시록 22장 18절과 19절에는 만일 누구든지 이 예언의 말씀을 더하는 자에게는 재앙을 더하고, 빼는 자에게는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이 예언은 소망이 되기도 하지만 정말로 두려운 예언입니다.  제대로 알고 지키지 못한다면 성경에 기록된 재앙들이 내게 닥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시온선교센터에서는 원하는 자 누구에게나 성경의 바른 증거를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 신천지 천국동화 7화 : 12가지 복_이긴자가 받는 생명나무과실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인터넷 시온선교센터에서 하나님과 예수님이 우리에게 주시고자 했던 복이 무엇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복을 확인하셨다면 어떻게 해야 그 복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지켜 복을 받는 여러분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복을 받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