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비밀

 

사람들은 나와 가장 친하고 믿을만한 사람에게 남들에게 말하기 어려운 비밀을 털어놓곤 합니다. 그러나 사람의 비밀은 머지않아 알려지거나 아니면 영원히 묻히게 됩니다. 그런데 6천 년간 베일에 싸여 간직된 비밀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이 비밀이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비밀일 것입니다.

 

 

▶ 세상에서 가장 오래 된 비밀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비밀은 바로 하나님의 비밀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은 바로 성경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은 누구나 볼 수 있고 읽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을 읽는 누구나 다 하나님의 비밀을 알 수 있을까요? 누구나 보고 알 수 있었다면 그것이 비밀이 되지는 못하겠지요. 성경을 읽는 이는 셀 수 없이 많으나 하나님의 비밀을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왜 모두가 볼 수 있는 성경에 기록해 두었는데 사람들은 하나님의 비밀을 알지 못할까요? 그것은 하나님이 비유로 감추어 두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보물찾기를 하듯 성경 곳곳에 비유로 감추어 비밀을 숨겨 두셨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3. 천국비밀 비유

 

▶ 하나님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비밀은 바로 천국입니다. 하나님은 시편 78편에 옛 비밀한 것을 비유를 베풀어서 발표하실 것을 예언하시고 예수님이 오셔서 천국에 대해 6가지의 비유를 들어 말씀하셨습니다. 

 

▶ 천국 비밀이 허락된 자와 하락되지 않은 자 

예수님이 천국에 대한 것을 비유로 말씀하시니 왜 비유로 말씀하시는지 제자들이 와서 묻습니다. 그러자 예수님은 하나님의 비밀 곧 천국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 되었다고 편을 갈라 놓으셨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11. 두 가지 씨와 추수

 

어떤 사람이 너희이고 어떤 사람이 저희일까요? 천국에 대해 비유로 말씀하셨을 때 그 자리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비유의 말씀을 듣고 저건 무슨 소리야? 하며 그냥 돌아갔고 그 비유의 뜻을 간절히 알고 싶어 했던 사람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1. 두 가지 신과 두 가지 육체 그리고 두 가지 씨

 

모든 이들에게 천국 말씀을 전하지만, 정작 그 비유의 뜻이 궁금했던 제자들만 예수님께 찾아와 그 비유를 풀어달라고 합니다. 그렇게 천국비밀 비유를 알고자 나오는 사람이 너희로서 천국비밀이 허락된 자들입니다.

 

 

나는 천국비밀이 허락된 자인가? 허락되지 않은 자인가는 누가 정해주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천국의 비유를 들었을 때 더 간절히 알고자 하여 나아오는 자는 천국비밀이 허락된 자인 것이고, 그 말씀에 대해 알고자 하지 않는 자는 저희가 되는 것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를 소개합니다.

 

비유는 천국의 언어입니다. 우리가 한국에서 살기 위해선 한국말을 배워야 하고, 미국에서 살려면 미국 말을 알아야 살 수 있듯이 천국에 가고 천국에서 살고자 한다면 천국의 언어인 비유를 배워서 알아야 합니다.

 

[신천지 방송] 신천지 마스게임, 성경 역사 전체를 보여주는 마스게임 1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당신은 천국에 대한 비밀을 알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천국의 언어를 배우시기를 바랍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시온선교센터에서는 천국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가르쳐 드리고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의 문을 두드리실 때 준비하실 것은 천국에 대해 알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과 성실하게 배우는 자세 그리고, 배운 것이 맞는지 성경을 통해서 확인하는 습관이면 됩니다. 예수님께서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거라 하신 말씀과 같이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시온선교센터에서는 모든 이에게 무료로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말씀을 가르쳐 드립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5. 하나님과 마귀의 정체와 하는 일과 목적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 천국에 대한 귀한 말씀 흘려듣지 마시고 하나님이 약속하신 천국에서 영원히 살 수 있는 자격을 갖추는 여러분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사단의 목자를 구분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