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팩트체크 명단 제출 관련

 

우리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상황 속에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19라는 보이지 않는 적과 전 세계가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누적 확진자 수가 14,400여 명에 달하는 감염자가 발생했고 오늘도 1일 확진자 수가 40여 명이 발생하며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코로나19 확진자의 수는 1,775만 여명의 확진자가 발생했으며, 미국에서는 80초에 한 명씩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할 정도로 코로나는 잦아들지 않고 아직도 전 세계는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와 생명을 건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지난 2019년 11월 말경 중국에서 발병하여 사람 간 전파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2020년 1월 8일에 우한을 방문했던 30대 여성으로부터 코로나가 발병하기 시작하여 서서히 전파되기 시작했으나 확진자는 우려했던 것만큼 많지는 않아 2월 12일에는 대통령께서 너무 두려워하지말고 일생생활로 돌아가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사진출처 : 머니투데이

 

코로나19가 우리나라에서는 그렇게 확산되지 않았지만, 최대집 의사협회장은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기 위해선 중국 입국을 금지해야 한다고 6차례 촉구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결국 2월 24일에는 중국 입국금지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기도 하였습니다.

 

사진 출처 : 아시아경제

 

중국 입국금지가 없는 상태로 1월에는 1,100여 명에 달하는 중국 학생들이 수학여행으로 대구를 방문하였고, 1월 31일에도 대구 동성로를 포함한 대구 일대를 중국 관광객들이 활보하고 다녔으나 어떠한 제재도 없었습니다. 이후 홍콩명보를 통해 중국에서 코로나19가 잠복기 27일 만에 발병하는 사례가 보고되기도 하였습니다.

 

사진 출처 : 뉴시스

 

그렇게 일상생활로 돌아가라고 한 대통령의 발표가 있은지 1주일 되던 날인 2월 18일 해외여행을 하지도 않았고 중국인과 접촉한 적도 없는 60대 여성이 코로나19로 확진되었습니다. 대구의 첫 확진자이자 전국 31번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대구 신천지교회와 청도 대남병원, 이스라엘 성지순례단을 중심으로 한 집단 감염 사례가 늘어났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 🚨 코로나19 가짜 뉴스 팩트체크_대구교회 31번 확진자 예배 영상이 지워졌다??

 

31번 확진자는 코로나19를 의심해 보건소에 검사를 요청했으나, 해외여행 경력도 없고 중국인과 접촉도 없다는 이유로 보건소 측에서 검사 거부를 하였으나, 보건소의 직원을 졸라 겨우 검사를 했고 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코로나19는 직접 접촉이 아닌 같은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감염될 수 있다는 보고가 나왔고, 증상의 발현이 없는 상황에서도 감염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후 정부에서는 신천지예수교회의 전수조사에 들어갔고, 명단을 요청했고 대구교회 성도들의 명단을 모두 제출하였습니다. 그러나 일부 언론에서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의도적으로 명단을 누락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나, 포렌식 결과 제출한 명단과 일치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Q&A 신천지 성도 명단

 

일부 명단이 상이한 것은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전체 명단을 가져가고 경기도에서는 경기도지사가 직접 자필로 써서 가져갔으며 모든 자료는 직접 추출해 갔으므로 명단을 은폐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일부 성도 명단이 일치하지 않는 것은 국내 성도들만 제출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이후 요청에 의해 해외 성도와 유년회 성도 명단까지 실시간으로 제출하였습니다.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 Q&A_성도 명단 제공 관련

 

신천지예수교회는 31번 확진자 이후, 모든 교회를 폐쇄하였고 모든 예배를 온라인 예배로 전환하였습니다. 또한 모든 구역모임과 소모임 등을 금지하고 성도 간의 만남도 금지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정부의 지시에 적극 협조하며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은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 뉴스에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신천지예수교회의 성도들은 여러분의 가족이며 이웃입니다. 부디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이야기는 신천지예수교회의 발표에 귀 기울여 주셔서 오해하는 일이 없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입문과정_ 2. 하나님 말씀 성경을 알아야 할 이유

 

긴 글 읽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사단의 목자를 구분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성경 말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클릭 ☞  http://www.eduzion.org/ref/83393 

 

 

 

 

 

 

Posted by 하늘나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