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의 성  (허브 차 & 식사)

청원 상수

아직도 자욱한 안개가 벗어지지 않은 오후1시

청원쪽으로 달리는 차창밖의 가을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다.

향기 가득한 따뜻한 차 한잔이 그리워지는 가을~

차가 멈춘 곳은 청원 상수허브랜드...

오랜만이다..

좀 떨어진 곳에 주차를 했는데도 허브이 향기가 코끝에 들어왔다..

청원 상수 허브랜드

이곳의 가을 ...

할 말을 잃었다.

청원 상수 허브랜드

 그림 같은 가을풍경에 취해 버렸다.

청원 상수 허브랜드

청원 상수 허브랜드

가을 국화향기에  벌들도 취해버렸네 ..ㅎㅎ

 

허브랜드 야외의 공원을 거닐며~

한컷한컷 마음에 담아 놓습니다.

청원 상수 허브랜드

한적한 오후 1시

사진찍는 몇 분이 허브랜드 가을 광경을 찍고있었다.

야외 향토정원엔 내년을 준비하는 허브 종자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었습니다.

이젠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입이 쩍 벌어집니다..

청원 상수 허브랜드

청원 상수 허브랜드

청원 상수 허브랜드

앉아서 쉴수 있는 쉼터도 마련되어있어요..

전에 왔을때 이곳에서 김밥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안으로 들어와 보니

체험장이 있네요..

허브 포푸리,허브 비누..

시음중인 따뜻한 허브차에 정말 흠뻑 취했습니다.

청원 상수 허브랜드

사랑터널~~

설레이게하는 터널입니다..

하하 한번 들려보세요^^

 

정말 이뻐요~~

청원 상수 허브랜드 

청원 상수 허브랜드

청원 상수 허브랜드

이제는 배고픔이 몰려옵니다..

  정신없이 허브에 취해있었네요..

청원 상수 허브랜드에 오면 이 거 빼 먹지 마세요.

허브 꽃밥~

허브향기가 입안을 즐겁게 합니다.

와우~

살아있는 허브의 맛

허브 고추장의 감칠맛과 어울린 허브의 조화

먹어본 사람은 입안에 침이 고일겁니다..

 

청원 상수 허브랜드에 놀러오세요~~

 

 

 

 

 

 

 

Posted by 럽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