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식2012. 11. 12. 16:24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7곳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7곳이 선정되었습니다. 신기하게 7곳 우리나라중 곤지암정신병원이 들어가있군요..ㅡ ㅡ..... 

그럼 이제부터 그 7곳이 어떤 곳인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곳  <우크라이나의 체르노빌 놀이공원>

 1986년 4월 26일 원전 폭팔로 유령도시가 된 체르노빌의 놀이공원입니다.

구 소련연방 시절인 1986년 벨라루시와 우크라이나 접경 지대에 있는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에 사상 최악의 원자력 사고가 발생했고 2,000톤에 달하는 원자로 뚜껑을 날려보낼 정도의 폭팔과 함께 시작된 재앙은 히로시마 원자폭탄의 400배에 달하는 방사능 누출과 20만 평방 킬로미터의 지역을 오염시켰습니다.이 곳은 당시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려들정도로 인기가 있는 놀이공원이였는데 방사능으로 인해 완전히 봉쇄당하고 20년이 넘게 그대로 방치되어있습니다. 저 사진만 봐도 방사능에 오염된 것이 나타날 것 같지 않나요??

 왠지 좀비들이 놀 것같은 그런 으슥한 느낌이....

2.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곳 < 체코의 세드렉 납골당> 

 1318년 흑사병과  1412년에 전쟁으로 죽은 뻐 824만개가 장식되어 있는 납골당입니다.

 

 좌쪽 사진은 피라미드처럼 쌓아둔 해골 뻐입니다.. 우쪽은 뻐로 만든 상글리라입니다. 정말 실제로 보면 소름이 쫙 날듯합니다. 저걸 만들생각을 하다니..참...

 

3.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곳 < 일본의 자살의숲 아호키가하>

 일본 후지산 근처 아호키가하라 숲입니다. 이곳은 야생동물도 별로 살지 않고 숲이 무성하여 바람이 들어가지 못할정도로 빽빽 한 곳이라고 합니다. 얼음동굴등, 관광지가 많아 찾는 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곳은 1988년부터 년마다 100명씩 목숨을 끊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 시체가 다음년에 찾을 때도 있다고 합니다.. 미스테리하고 무서운 곳입니다..

 

 

 4.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곳 < 아프리카 서부 기니만에 위치한 동물부적 시장>

 토고에 위치한 동물부적시장입니다.. 이곳 부족들은 동물 죽이는게 직업이자 거침없이 살을 발라버리는 무서운 부족이라고 하는데요.. 대부분 주술적과 가정의 해를 덜하기 위해 사러 간다고 합니다..

 

5.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곳 < 멕시코에 위치한 인형의숲 >

 처키의 섬이라고 불리는 이 섬에는 수백~수천개의 토막나거나 썩어버린 관절인형들이 나무, 산길, 버려진 집 등지에 걸려 있습니다 이곳에 인형들이 놓인 사연은 5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당시 섬에 들어온 산타나라는 노인은 섬 입구에서 여자 아이가 익사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주은 아이의 영혼을 달래고 혼령에 자신을 지켜내기 위해 인형을 주워 섬에 걸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산타나 씨는 섬에서 혼자 농사를 지으며 인형을 모아왔습니다 50년후 그는 신기하게도 소녀가 죽은자리에서 죽고 말았습니다 그가 남긴 인형드은 조카인 아나스타시오 씨에게 물려졌고 그는 인형의 섬을 개방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곳의 인형들이 빙의가 되어있다고 믿고 있다합니다..  진짜 저 섬에 잘못들어가면 정신병걸려서 나오겠네요 ㅠㅠ

 

6.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곳 < 일본의 군함선> 하시마

 이곳은 일본에 있는 섬입니다. 군함을 닮았다고 해서 군함도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이곳은 2차대전에 많은 석탄이 생성되던 곳이였습니다. 정말 알아야할 것은 이곳에서 석탄을 캐던 사람들은 모두 강제 징용된 조선인 노동자라고 합니다. 강제로 끌고가서 이곳에서 강제노동을 하다 희생을 당했다고 합니다. 익사,두개골손상, 배고픔으로 많은 영혼이 죽었다고 합니다.. 정차 석탄이 나오질 않아 페쇠가 되었고 이곳을 관광지로 하려 했지만 관광하던 사람들이 다치는 일이 많이 발생해서 페쇄하여 유령의섬이 되었다고 합니다.

 

 

7.  세계에서 가장 소름 돋는 곳 <곤지암의 정신병원>

 

어쩌다가 우리나라 지역이 소름돋는 7곳에 선정 되었네요..이곳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함 정신병원입니다. 이곳은 10년동안 폐가 된 정신병원인데요,., 여러루머가 나돌고 있더군요.. 입원한사람은 모두 죽는다. 각종 실험을 한다.. 원장이 죽었다.. 암튼 루머가 많지만.. 확실하지는 않네요.. 여튼 우리나라 3대폐가중 하나에 꼽히는 곳이랍니다.

이밖에도 미국에 어떤 지역은 들어가면 숨을 못쉬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