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평일의 끝을 달려가고 있는 불금 오후입니다//ㅁ//

오늘만 지나면 불타는 주말을 보낼 수 있으니 

모두들 조금만 더 힘내기 바래요~

좋은하루


저는 약간의 짬을 내어 혼자 떠나는 봄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가까운 대전 테미공원엘 올라갔다왔어요~

전부터 벚꽃이 지면 어떡하나 소위 x줄이 탔는데...ㅋㅋ

저만의 벚꽃놀이를 즐기고 왔지요^^


사실 대전엔 벚꽃놀이를 제대로 즐길만한곳이 많지가 않다고 

소문이 나서 (이름만 큰 밭이지 관광지가 부족한 대전... ㅋㅋ ㅠㅠ)

어디로 놀러갈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멀리서 벚꽃으로 뒤덮인 테미공원을 보자니

아, 딱 여기다! 필이 와서 냉큼 다녀왔답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얼마 없을줄 알았는데,

왠걸~ 연인,가족,산악회 등등 많은 사람들이 와서 벚꽃구경을 하고 

사진도 찍고 하더라구요


저도 급하게 올라가 열심히 스마트폰 카메라 셔터를 

정신없이 눌러댔습니다

셀카


잠깐 벚꽃놀이 다녀온 사진들을 방출해보도록할게요~



활짝 만개한 벚꽃이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벚꽃으로 테미공원 전체가 덮여서 멀리서 봐도 정말 예뻐요~



벚나무 사이로 예쁜 기와집과 벽돌집도 보이구요,

벚꽃놀이 온 연인들이 멀리서 같이 사진을 찍는 모습도 있네요^//^ 




산이 아닌 동산같이 작은 공원이라 올라가는데 큰 어려움은 없어서 

단숨에 날아가듯 올라왔더니 글쎄, 정상에서 요로코롬 

잔치를 하고있지않겠어요?ㅎㅎ

어쩐지 마이크소리가 나더라니... 나름 벚꽃축제처럼 

포차를 깔고 노래자랑대회를 열었더라구요~

저도 같이 즐기고 싶었지만, 저에게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았던 관계로...

슬퍼2



제 폰은 나름 최고화질을 자랑하는 L모회사의 G계열 최신폰이었는데 

(얼마전에 새로운 버전이 나온관계로...;; 그닥 최신은 아니지만)

QHD가 탑재된 카메라가 그냥 찍으면 화질이 정말 좋은데

zoom으로 확대했더니 화질이 그닥.......하하...ㅠㅠ

벚꽃님의 아름다우신 자태를 담기엔 이 핸드폰의 화질이 받춰주질 못했군요 



햇빛을 양껏담아 하얀벚꽃이 아주기냥 이쁘게 나왔어요~ ㅎㅎ

바람이 불어와서 눈꽃처럼 꽃비가 내렸었는데

아쉽게도 카메라에는 그게 찍히지가 않더라구요;;

꽃이 흩날리는게 너무 빨라서 그런가?




구경을 끝내고 내려오는 길에는 이렇게 담장밑에 작은 꽃이 피었더라구요~

꽃 이름을 잊어버렸는데 아주 작고 이쁜것들이 

이렇게 옹기종이 모여서 피어난걸보니,

초등학생때 이 꽃으로 놀던게 생각나더라구요~



바로 이렇게 구멍 사이에 꽃 줄기를 끼워서 꽃목걸이 만들기~~ㅎㅎㅎ

어릴땐 이렇게 자주 놀곤 했었는데 다 추억이었네요 ㅋㅋ

이 꽃을 한 때 채송화로 착각하고 

친구들한테 채송화로 팔찌만들어준다며 선물하곤 했는데 

당췌가 이름이 뭐였는지^^;

채송화인듯 채송화아닌 채송화같은 너~

오랜만에 추억에 젖다가 직장으로 컴백했답니다~



아직 시간적 여유가 안되서 벚꽃놀이를 다녀오지 않으셨다면 

내일 낮에 테미공원에 다녀오는걸 추천해요~!

잔치고 12일까지 하고 벤치와 정자도 있어서 바쁜 일상속에 

한껏 여유를 되찾을 수 있을거에요^^

직장으로 스트레스 받으셨던분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잠깐 바람쐬러 다녀오는것도 힐링에 도움이 될것같아요~ㅎㅎ

벚꽃놀이! 뭐 축제하는곳에 가야만 벚꽃놀이인가요~?

근방에 벚꽃이 만개한곳을 찾아 산책을 다녀오는것만으로도 

충분한 나만의 벚꽃놀이가 된답니다^^

벚꽃놀이 어렵지~ 않아요~~>_<


이대로 비바람에, 점점 뜨거워지는 햇살에 벚꽃이 지는것을 

지켜만보고 계실건가요~?

그러기엔 정말정말 예쁘게 핀 벚꽃들이 아쉬워하는 소리가 들려오잖아요?ㅎㅎ

어서어서 벚꽃이 내년을 기약하기전에 

벚꽃놀이 다녀오도록해요~~

 샤방

Posted by Comet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