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봄소풍겸 나들이 다녀온 대전 오월드에 대해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자 또 글을 쓰네요 ㅎㅎ

봄비가 그치고 쌀쌀했던 날씨가 물러가고

본격적으로 따뜻한 봄기운이 물씬 올라오니,

겨울잠을 자듯 움츠렸던 사람들이 하나 둘씩 가족나들이를 나오더라구요~

휴일이라 그런지 역시나 차댈곳, 발 디딜곳 없이

북적북적 시끌시끌해서 날을 잘못잡았나 하고 살짝쿵 후회했지만

가까스로 탑승한 사파리 버스에서 구경한 동물친구들 덕분에

기분이 한결 좋아졌어요^^

대전 동물원이 이렇게나 사람이 북적댈정도로 발전했다니

참... 장족의발전 ㅎㅎ

 

 

일단 줄서서 대기하지 않아도 되는 꽃구경부터 했어요~

이쯤되면 테마축제로 꽃축제를 열곤 했는데,

와~ 식물원에 온것처럼 알록달록 예쁜 꽃들이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무려 한시간 가까이 대기하고 겨우 탑승한 사파리 버스에서

기사님이 먹이를 건네주자, 서서 받아먹는 곰가족들.

정말 귀엽지 않나요?

하트3

대전 동물원 친구들, 본격적으로 한번 구경해볼까요~?

 

 

여기, 동물원의 대장 호랑이가 보이네요^^

멀리서 보이는 호랑님의 위엄에

아이들의 시선이 한곳에 집중되고

감탄이 절로나오네요^^

 

"어이쿠 깜짝이야"

"내가 바로 대전동물원의 대장이야"

 

한적하고 조용한 그늘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자들입니다.

눈을감고 포근하게 잠든모습을보니

평화롭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군요~

 

바위위에 올라 앉은 사자부부 한쌍

명당자리를 차지하고 늘어져있는 모습이

참 부럽네요~

나도 편하게 쉬고싶당..

 

오랫만에 기린을 봐서 기분좋네요~

중학교 동창중에 유독 목이 길어

기린, 지라프라는 별명을 가진 친구가 있는데

갑자기 그 친구가 떠오르더라구요 ㅋㅋ

여유롭게 일광욕중이네요~

 

얼룩말들이 이리저리 날뛰네요 ㅋㅋ

궁둥이가 실한게 ㅎㅎ 궁디팡팡 해주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나들이 오니까 정말 기분이 좋네요^^

쉬는날엔 역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떠나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굳이 저멀리 애버랜드 서울랜드까지 갈필요없이

가까운 대전동물원, 오월드로 놀러가도 참 즐겁답니다^^

 

 

 

 

Posted by Comet 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