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토스트 만들기

 

요즘 애들이 집에서 수업을 하다 보니 간식 만드는 게 일이네요. 오늘은 뭐할까? 내일은 뭐할까? 고민 또 고민하는데요 초간단 토스트는 매일 해줘도 질리다고 안 하니 최애템이 되었네요.

 

그럼 초간단 토스트 만들기 시작해볼까요?

 

토스트 만들기 재료

버터

식빵

계란

딸기잼

치즈

소금

 

 


 

1. 식빵을 반으로 잘라주세요.

 

 

 

2. 치즈도 반으로 잘라주세요.

 

 

 

3. 계란을 깨서 소금을 살짝 넣어 잘 저어주세요.

 

 

 

4. 후라이팬에 버터를 두르고 저어 놓은 계란을 부어줘요.

후라이팬은 될수록이면 작은 사이즈가 좋아요. 아님 계란이 너무 넓게 펴져요.

 

 

 

5. 반으로 자른 식빵계란 위에 올리는데요 서로 간격을 두고 놓되 양쪽 면에 계란옷을 입힌다 생각하시고 식빵을 계란 위에 올리고 식빵만 한번 뒤집어주세요.

 

 

6. 그리고 계란이 익어간다 생각이 들 때 주걱으로 전체를 전 뒤집듯 뒤집어주세요.

 

 

7. 뒤집으면 테두리에 나풀대는 부분은 착착 접어서 식빵 모양만 남을 수 있게 해 주세요.

 

 

8. 그리고 위해 딸기잼과 치즈를 얹어주세요.

 

 

9. 이제 식빵을 서로 마주 보듯 반으로 접어주세요.

 

 

10. 이때 버터를 주변에서 녹여서 토스트를 살짝 더 구워줘요. 초간단 토스트 만들기 끝.

 

 

정말 간단하죠^^ 아이들이 먹어보더니 엄지 척을 해주네요. 아무리 힘들어도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힘이 난다고 하죠. 아이들 간식 만들기 고민하지 마시고 초간단 토스트 만들기로 엄지 척 받아보세요.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우리의 일상에 활기를 넣어보세요. 서로에게 한번 더 웃어주고,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오죽했으면 '말로 사람을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있다'는 말이 있겠어요.

 

 

 

 

 

 

Posted by 맛짱이